[뭐하고 놀지?]방바닥을 뒹구는 당신에게 추천한다.(핑크플레이콘서트!)

반응형
 사실 마이다스는 여태 '콘서트'라는 녀석을 한번도 가 본 적이 없답니다 ㅠㅠ
시간이 잔뜩 비는 날에도 '뭐하고 놀지?' 라는 고민을 하면서 낭비하지요 ㅠㅠ
그런데 의외로 주변에 쉬는 날을 계획없이 날려버리는 분들이 저 말고도 꽤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놀줄 모르는' 마이다스가 감히 콘서트 정보를 한번 공유해 보려구요^^

사실 콘서트라고는 해도 아무 콘서트나 막 갈 수는 없잖아요. 안그래도 날 더워서 죽을것 같은데 알지도 못하는 마이다스가 추천한다고 해서 아무 공연이나 막 갈수는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콘서트를 고르는 방법!!

1. 우선은 본인의 음악 취향에 맞는 가수의 공연을 가야겠죠.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라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만 꼭 팬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악을 하는 가수의 콘서트라면 완전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2. 콘서트장의 위치와 시설입니다. 이 가수 아니면 난 못살아~ㅠㅠ 하면서 콘서트를 찾아가시는 분이 아니면 지나치게 먼 곳에 있는 공연장을 찾아간다는 것은 무리겠지요. 즉! 콘서트장은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 콘서트장의 시설이 너무 좋지 않다면 기분좋은 휴식을 위해 찾아간 콘서트 장에서 오히려 짜증이 날 수도 있겠지요?

3. 콘서트의 입장료가 너무 비싸서는 안되겠지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그 가수의 열성팬이 아니라면 무지무지 비싼 입장료가 들어간다면 제 아무리 자신의 음악 취향에 맞고 가까운 곳에서 한다고 하여도 쉽사리 가지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건을 고려하여 마이다스가 최적의 콘서트를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첫번째!누구 콘서트냐??
 


ㅋ 누구 콘서트일까요? 바로바로!! 2NE1!! 바로 에뛰드하우스와 함께하는 2NE1 썸머 콘서트지 말입니다.
 

왠만한 젊은 층이라면 2NE1의 공연을 굳이 마다하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러므로 우선 음악적 취향에 맞아야 한다는 첫번째 조건 합격!!!


2NE1 상세보기

두번째 조건!! 가까운 곳에서 해야 한다!!

투에니원과 에뛰드 하우스가 함께하는 썸머 콘서트는 8월 20일날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풀사이드에서 열립니다.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주소 서울 광진구 광장동 21 (아차성길 175)
설명
상세보기

서울에서도 상당히 접근성이 좋은 저 곳에서 열리는 공연이라면 접근성 측면에서는 당연 합격입니다.

워커힐 호텔 의 리버사이드 풀사이드에서 열린다는데 공연장 시설 측면에서도 허접할 수는 없겠지요? 
적어도 여기에서 더 짜증이 나서 돌아가실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합격!!!

마지막! 입장료가 너무 비싸서는 않된다!!! 요부분을 이제부터 자세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번 투에니원과 에뛰드 하우스가 함께하는 썸머 콘서트는 무려무려무려무려!! 공짜!!

세번째 조건도 합격이겠죠??


(실제 투에니원 녹음실이에요^^ 요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네요^^)



콘서트를 한번도 가보지 않은 마이다스같은 '국민촌놈'에게는 멋진 기회가 되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이 막막 솟구쳐 오릅니다^^



심심한날~ 친구가 필요한날~ 나는나는 콘서트를 갑니~다ㅋ 요술쟁이니까요 ㅋㅋ

그러면 2NE1만 오느냐? 고건 아니죠~ ㅋ 이민호, 인디밴드가 함께한다고 하네요^^

장소도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풀사이드 니까 피서라 생각하고 가면 콜이겠네요.

초청받는 방법도 간단하네요?


에뛰드 하우스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를 골라서~(저는 스킨로션이 떨어졌어요ㅠ) 영수증에 찍힌 행운번호를
여기 에 가셔서


요기에 살콤하게 적어주시면 끝!! 쇼핑몰에서 사시면 주문번호를 밑에다가 살짜쿵 적어주시면 되요^^

그러면 8월 5일날! 추첨을 통해 당신에게 추천장이 날아갑니다^^


바로 요런식으로 말이죠!! ㅋㅋ 빡스는 안줄껍니다 ㅋㅋ (저 빡스 이쁜데 말입니다 ㅋㅋ)

지금 화장품이 필요한 당신! 여름철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시는 당신! 아직 썬블록을 마련하지 못하신 당신! 기회는 지금입니다 ㅋ

요기 가서 마음에 드는 아이를 확인해 보시고
이 아이다! 싶은 아이를 집에 데려가세요
그렇게 해서 얻은 영수증을 가지고서는!

10회까지 중복
해서 지원하시면!!







올 여름 피서는 요기로 갈 수 있는 것이랍니다^^

자~! 올 여름 화장품 고민과 피서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흔치 않은 기회!

에뛰드 PINK PLAY 콘서트!

어떻게 한번! 빠져~~~ 보실랍니까? ㅋㅋ


2NE1 스따일로 메이크업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뽀나스로 2NE1 사진 몇개 올려요^^

엄훠~ 이게 뭐야? ㅋ


ㅋㅋㅋ 이런 장난꾸러기들 ㅋ


요런 깜찍한 화장질! ㅋㅋㅋ


ㅋㅋ 여신은 하나뿐!


끌리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 하세요! ㅋㅋ

마이다스도 이런거 도전해도 안될꺼야~ 라고 생각하면서 그냥 체념한 적이 한번두번이 아니랍니다. ㅋ

근데 그거 아세요? 1년에 약 450억 정도의 로또 당첨 금액이 국고로 환수된답니다. 당첨자가 받으러 안와서요

요건 무슨 뜻이냐? 말 그대로 나는 안될꺼야! 라고 생각하고 로또 사놓고도 확인도 안한거라는 이야기죠.. 

자. 이쯤되면 버렸던 영수증 생각이 간질간질 나실텐데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