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 윤곽 성형견적]양악수술, 광대뼈 수술, 주걱턱 수술, 무턱수술 등 성형수술에 대해 편하게 무료 견적 받아보는 곳(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곳)

반응형
요즘 성형수술 한두군데 쯤 안한 분 찾기 어렵죠? 쌍수부터... 귀족수술에...
광대뼈 깎기.. 턱수술까지 말이죠.

올해 9월 3일에 한국경제 TV에서 보도한 자료에 따르면 서울 거주 2~30대 남성의 30.5%가
'성형을 하고 싶다' 라고 답해, 이제 성형이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님이 밝혀졌죠. ㅎ

그런데... 이 견적이라는게... 병원마다 다르고.. 솔직히 의사선생님마다.. 사용하는 시술법도 
다르고.. 실력도 하늘과 땅차이라고는 못해도.. 솔직히 차이가 조금 있는 것은 사실이죠.

청담동에서 성형어디? 하면 여기! 하는 벨리타 성형외과에서 안면윤곽수술에 대한 간단한 설문에
응해 주시면, 성형 전문가가 무료로 견적을 내주고, 성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벨리타 성형외과라면.. 가수 아이비부터 가수 춘자, 가수 우이경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
뭐 일반인이라고 부담스러우실 것 없이 친절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하죠...


(...장동건이 구걸한다는 이탈리아 남자)


뭐.. 이벤트 자체는 안면윤곽수술에 대한 적정 가격선을 산정하고 사각턱, 주걱턱, 광대 등
안면 윤곽수술과 관련이
있는 부분 중에서 실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부분이
어디인지에 대한 인식조사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지만,

벨리타 성형외과 자체가 교수급의 선생님들이 6분이나 계시고, 성형과 피부 두 파트로
나누어 운영이 되는 곳이니..
미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질문을 올리셔도 되리라 여겨집니다.


견적 내보고 싶으신 분은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 김태희가 밭간다는 우크라이나 여자)

흠흠;; 아무튼;; 왜 저런사진을 올렸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갑자기 "미남미녀" 라는 생각에...
이탈리아와 우크라이나가 떠올라 버렸죠. ㅎㅎ

하.지.만!! 우리도 될 수 있다 이겁니다요. ㅎㅎ

안면 윤곽 수술에 관하여.
 

뭐... 요걸 찾아오신 분들이라면.. 안면 윤곽 수술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오신 분들일 확률이 높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안면윤곽 수술이 무엇인지 간단히 살펴볼게요. ㅎㅎ

안면 윤곽수술은 얼굴 크기, 턱의 각, 광대뼈 등 얼굴의 윤곽과 관련된 수술을 통칭하는 것입니다.

안면 윤곽술에 포함되는 수술의 내용은
크게 5가지 정도이며,
이 모두를 다 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 중 어느 하나를 하면 "안면윤곽수술을 했다."
라고 할 수 있는 거죠.


일반적으로는 주걱턱 수술과 광대 수술을 같이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안면윤곽수술의 종류
(안면 윤곽수술의 종류)



안면윤곽수술의 포인트
1. 몸의 균형을 고려해야 한다 : 안면윤곽술은무조건 얼굴을 작게 만드는 수술이 아닙니다. 김혜수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김원희의 마이크로 페이스가 어울리지 않듯이 환자의 몸매의 균형을 생각하여 가장 정밀한 mm 칫수를 결정하여 턱선의 절개 크기를 디자인 합니다. 같은 크기의 얼굴도 어깨의 넓이나 체형에 따라서 더 크게 느껴지기도 하고 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벨리타에서는 고객의 키와 어깨넓이, 몸매 등을 고려하여 가장 이상적인 윤곽 디자인을 진행하므로 美적인 면에서는 저희 병원을 믿으셔도 됩니다.

2. 안전해야 한다. : 안면윤곽술은 다른수술에 비해 소모되는 혈액량도 많고 수술시간도 그만큼 깁니다. 벨리타성형외과에서는 수술예약시부터 고객의 건강상태에 관한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여 점검하고, 수술시 응급상황에 대비한 비상수혈액 준비와 마취과 의사 상주 등 모든 안전사항을 철저하게 이행합니다. 또한 수술 중 환자의 상태를 철저하게 체크할 수 있는 대학병원급 모니터링 장비와 정전시 긴급전력을 수급하여 장비기동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벨리타의 의료서비스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입니다. 철저한 의료진의 안전마인드 교육으로 간호사부터 의사까지 한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출처 : 벨리타 성형외과


비포 에프터 사진 모음
 

사각턱 before&after
사각턱 수술 비포 에프터입니다.

같은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얼굴이 갸름해 졌네요. 이것도 안면 윤곽수술의 일종입니다.

광대뼈 수술 before&after
와... 진짜... 확 달라졌네요. ㅎㅎㅎ 신통방통합니다. ㅎㅎ


무턱 수술 before&after
무턱이 고민이신 분들도 상당히 많더군요..


돌출입 before N after
와.. 이것도 입이 쏙 들어갔네요. ㅎㅎ


주걱턱 수술 Before N After


더 자세한 내용은..
 

안면윤곽술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은 벨리타 성형외과 1대 1 상담처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견적 등에 대해서도 언급을 할까 했는데... 워낙 이 견적이라는게...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다보니...
함부로 말씀드리기 보다는.... 간단하게 연락처 남기셔서 상담받으시는 게 더 나을것 같아...
링크로 대체합니다.

벨리타 성형외과 성형 문의처 - 바로가기

우리모두~ 예뻐지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