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순위]귀성길에 담아갈만한 스마트폰 어플 추천!(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윈도우 폰)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이 뜨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분야가
바로 어플과 관련된 부분이죠?


스마트폰을 더욱 맛깔나게 만들어 주는 어플들!
오늘은 마이다스가 요 어플들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윈도우 폰 중심으로요 ㅎㅎ)


 어플 순위는 유료 또는 무료 어플 다운이 가능한 스마트폰 커뮤니티로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앱스토리의 순위를 기준으로 하겠습니다요 ㅎㅎ

이 순위를 잘 보셨다가~ 기나긴 귀성길에 함께할 재미난 앱을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앱스토리에 대해 설명한 글 보기

LG전자, ‘옵티머스’ 시리즈로 스마트폰 지형 뒤흔든다
 사진 출처 : 플리커                                       by LGEPR 저작자 표시

9월 18일 오늘의 어플 순위는?
 
우선 각각의 앱을 살펴보기 전에 오늘의 어플 순위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요 ㅎㅎㅎ


오... 재미있어 보이는 어플들이 많이 있군요. ㅎㅎ
아래의 해당 사이트로 가시면 직접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뭐 다운로드 이외에도 스마트폰과 관련된 최신정보 등을 공유하는
커뮤니티이니 한번 찬찬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실험해 보니 회원가입 없어도 받아지는 어플들도 있군요. ㅎㅎ)

60개의 어플을 한번에 전부 소개하는 것은 무리가 있으니 우선 폰별로
상위 3개씩만 간단히 소개를 드리고 
시간 나는데로 추가하도록 할게요~ ㅎㅎ

아이폰 어플
 

아이폰 어플로 지금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것은 히로TV, 올레 와이파이존 찾기,
t월드 무료통화 조회 등입니다.
각기 많은 아이폰 유저로부터 사랑을 받았네요. ㅎ

1위, 히로TV(무료) 
사용자 평점 10점 만점에 8.0을 받은 앱입니다.
웹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앱이죠.
(여기를 클릭하시면 히로TV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ㅎ 아이폰으로 TV를 시청할수 있다는 매력이 있지만, 트레픽이 많아 사이트가 다운되는 경우도 "간혹" 있다고 합니다.

스트리밍 방식이라 1분 정도 실제 방송보다 느리게 방송이 된다고 하지만, 이정도면 거의 "실시간"입니다.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로 접속하셔야 한다고 하니 참고 하셔요~ ㅎㅎ

 자세한 설명은 위에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자세히 읽어 보시고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요 ㅎㅎ
 

2위, 올레 와이파이존 찾기.(무료) 
3km이내에 있는 올레 와이파이 존을 찾아주는 앱입니다. 상당히 유용할 것 같죠? ㅎ
요런 식으로 찾아 주는 것이죠~ ㅎㅎ
평점 9점 짜리로, 정확도도 상당히 높고 실용성도 좋은 앱이라고 합니다. ㅎ
제가 읽어보니 댓글들 반응도 괜춘하군요. ㅎ 추천입니다! ㅎ


요길 누르면 상세 설명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장점은 쉽고 간단하게 올레 와이파이존을 찾을 수 있고, 정확하다는 점이 있는데...

단점은... 요 와이파이존이 엄청 많이 모여 있는 곳에서는... 화면상 왠지 징그러워 보인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ㅡㅡ;;

3위, T무료통화시간 조회 어플

아이폰이 KT로만 독점 공급되고 있어 SKT를 이용하시는 분이 불편해 하시는 경우가 좀 있더군요.
그래서 SKT용으로 개발된 T무료통화시간 조회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합니다.

10점 만점의 평점을 받은 어플입니다.

어찌된게 순위가 내려갈수록 평점이 높아지는군요 ㅎㅎㅎ

이것도 웹어플이라 사파리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skt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어플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요런식으로다가 되는 겁니다 ㅎㅎㅎ

SKT를 위한 유일한 무료통화 조회 앱이고, 무료 문자전송등을 제공하며 자료 전송이 빠른 편이라는 평이지만, 무료 문자 전송 시 "전화번호가 연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뭐... 큰 흠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ㅎㅎ

여길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추석맞이 심심풀이용 어플


스시켓 (쉽고 빠른 게임!)

내가 성형을 한다면? (가상으로 성형 후 모습과 견적을 뽑아주는 어플입니다.)

음주생활백서 (술집검색, 대리운전번호, 폭탄주 제조법, 술자리 게임까지 술자리의 모든것을 찾아주는 앱)

안드로이드 폰 어플
 

상위에 랭크된 어플은 1위, 수명 계산기 2위, 필수어플 가이드 3위, 레깅썬더 입니다. ㅎㅎ 요것도 간단히 어떤 어플인지만 소개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요 ㅎㅎ

1위, 수명 계산기

 말 그대로 수명을 계산해 주는 어플입니다.  장난처럼 보이겠지만;;; 미국의 보험회사에서 사용중인 잔여수명 점검용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요 잔여 수명이 "보험료"와 관련이 있으니.. 상당히 신뢰할만한 자료가 될지도 모릅니다 ㅠ)

총 28개의 질문에 답함으로써.. 앞으로 기대되는 수명이 얼마나 남았는지 측정해 보는 것입니다. 짧게 나오셨다고 슬퍼하실 일은 아니지만, 건강관리에 더 유의하셔야 한다는 뜻은 분명하겠지요?

재미삼아 또는 참고삼아 보험사의 통계를 활용한 남은 수명을 체크해 보셔요~ ㅎ

용량도 작고 심심풀이로 괜찮습니다만.. 너무 상처받는 분이 혹시 나올까 걱정은 쵸큼 되는군요. ㅎㅎㅎㅎ

요것도 좌상단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는 곳으로 연결됩니다.


2위, 필수 어플 가이드 

어플을 추천해 주는 어플입니다 ㅡㅡ;;
안드로이드폰이 이제 막 생기셔서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어플이죠.
알짜베기 잘 알려진 어플들을 바로 다운받을 수 있고 동영상까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들 아는 어플만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ㅡㅡ;;

위의 여자아이(?) 같이 생긴 아이콘을 누르시면 해당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ㅎㅎ

전체적인 반응은... "초보한테 유용한데요?" 라는 반응입니다. ㅎㅎ 아직 안드로이드폰이 익숙치 않은 초보 유저님이라면, 한번쯤 이용해 보실 만한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어플 리스트, 검색, 추천으로 탭이 이루어져 있는데 말 그대로 어플 리스트는 추천 어플의 리스트를 쫘악 제시하여주고 유저가 고르도록 되어 있는 텝이고, 검색은 특별히 생각하는 어플이 있는 경우 사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텝은 무료/유료 등 원하는 조건을 입력하면 그에 맞는 어플을 추천해 주는 텝입니다.

새로 안드로이드 폰 사용하시는 분들! 한번 사용해 보셔요~ ㅎㅎ

3위, 레깅썬더

이건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이죠. ㅎㅎ
G센서를 이용해서 플레이 하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G센서를 이용한다고 하면...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 ㅎㅎ

폰을 운전대처럼 잡고 해야 한다고 할까요? ㅎㅎ 암튼 그런 개념입니다.


자기 차량 구매하고 튜닝하고 그러는 재미가 큰 모양입니다. 어째 요건 다운이 잘 안된다는 댓글이 좀 있는데.. 아무튼 3위여서 그냥 올려 봤습니다. ㅎㅎ


여담이지만 오늘 소개드릴 폰별 3위까지의 어플들은 "전부 무료 어플"들입니다.  ㅎㅎㅎ
무료 어플 순위가 당연히 높을수밖에 없는건가요? ㅎㅎㅎ

그 외 추석맞이 심심풀이용 어플


로보 디펜스 (디펜스게임 다들 아시죠? ㅎㅎ)

엠넷의 모든 컨텐츠를 안드로이드에서!!

뉴스에도 나왔던 어플입니다. 증강현실이란 앱인데, 현실 세계에 가상현실을 더해 새로운 가상세계를 만들어주는 앱이죠.

윈도우폰 어플
 

현재 윈도우폰 어플 순위는 1위, 오디오 노트 터치 2위,  통합 모바일 메신져(엠엔톡) 3위, 쿠루쿠루입니다.

1위, 오디오 노트 터치

 오디오 노트 터치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통화 녹음 어플입니다. 그러니까.. 자동으로 통화내역을 녹음하고 mp3파일로 전환하는 등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통화녹음보다 강력한 기능을 확보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무엇보다 별다른 조작 없이 쉽고 간단하게 통화 내용을 저장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다는군요.


네티즌 별점 9점짜리 어플입니다. ㅎㅎ

또 통화내용 녹음 이외에도 갖가지 녹음 기능을 가지고 있으니, 
회의 녹음 등 다양하게 활용해 볼만합니다. ㅎㅎ

여기까지 쓰고 저장해 놓았었는데... 그 새 어플 순위가 바뀌었네요 ㅎㅎ
(직접 오늘의 어플 순위를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 보셔요~ ㅎㅎ)


2위 쿠루쿠루
ㅎㅎ 여기부터는 9월 20일 오늘의 순위입니다. ㅎㅎ
요거는 신기한 어플입니다. ㅎㅎ 바코드를 인식하는 어플이죠. ㅎㅎ
물건에 찍혀있는 바코드를 인식시키면, 상품 정보 및 가격 등이 나옵니다. 뿐만아니라 최저가까지 검색이 되기 때문에.. 화장품 같은거.. 가게에서 살때 가격이 인터넷에서 사면 얼마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한 똑똑한 어플 되겠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잘 인식해 준다고 하네요 ㅎㅎ

갖고 싶은 어플이네요 ㅎㅎㅎ
네티즌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ㅎㅎ 대박어플이 되겠습니다. ㅎㅎ
마찬가지로 위의 아이콘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받는 곳으로 바로 이동 되겠습니다.
(물론 앱스토리에 가입하셔야 다운이 가능하겠죠? ㅎㅎ)

아스팔트 4

 요것도 게임입니다. 레이싱 게임이 인기가 좋구만요. ㅎㅎㅎ
타임어택, 추격, 듀얼, 드리프트, 크레쉬 등을 선택하여 즐기실 수 있죠.
레벨업을 통해 자신의 차를 튜닝할 수 도 있고, 오토바이도 있네요. ㅎㅎ
레이싱 걸과 함께라면,
경찰에 걸렸을 때 벌금이 줄어들기도 한다는군요 ㅡㅡ;;

람보르기니를 타고 비버리 힐즈를 누비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아스팔트 4! 도전!! ㅎㅎ

이상! 간단하게 어플 순위들을 살펴보았습니다 ㅎㅎ


다운을 받으려면?
 

위에 해당하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요러한 그림이 뜰 것입니다. ㅎ

빨간 네모친 곳을 누르시면 앱다운이 가능하죠! ㅎㅎ 간단하지요? ㅎㅎ
뭐... 앱스토리를 이미 알고계시는 대부분의 스마트폰 유저님이라면,
당근 알고 계시는 내용이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그 외 추석맞이 심심풀이용 어플

심슨 2 : 이치와 스크레치 렌드 게임입니다. 심슨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ㅎ

인연만들기 100미터, 200미터 멀리는 2km이상에 있는 접속자와 채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ㅎ

프리미어리그 포켓 - 프리미어 리그, 아니 축구와 선수에 관한 모든것! ㅎㅎ


저 빨간 네모를 눌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눌러 주시면! 바로 다운이 가능하죠. ㅎㅎㅎ

물론 앱에 따라 다운하는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대체로 쉽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잘 설명되어 있더군요. ㅎㅎ


참!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앱스토리! 잘 모르시나요? ㅎㅎ
그것에 대해 포스팅한 글이 있어 링크를 걸어봅니다 ㅎㅎ


ㅎㅎ 회원가입 없이도 어플 순위는 그냥 볼 수 있는 커뮤니티이니
스마트폰 유저라면 한번 둘러보셔요~ ㅎㅎ

민족 최대의 명절! 중의 하나인! ㅎㅎ 추석입니다. 모두들, 귀성길에 오르셨나요?
아직 귀성길에 오르지 않으셨다면 재미난 어플 받으셔서 지루하지 않은 귀성길 및 귀경길 되시기를..

끝으로,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넉넉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셔요~^^

I woke up with the moon in my face #3122
I woke up with the moon in my face #3122 by Nemo's great uncle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