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블로그만드는방법]내 블로그에서 주문을받는다? (아이프레임 소스를 활용하여)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죽어가는 제 블로그를 살리기위해 고군분투중인...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수익 블로그꾸미는방법및 수익블로그만드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수익블로그꾸미는방법은 정말 한계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수익블로거가 되기 위해 기존에 알려진 어필리에이트 사이트 등을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또 이것을 통하여 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분들도 상당히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분들이 이미 인지하고 계신것과 같이... 이 시장이 상당히 줄어들고 있지요. 파이는 일정한데 수익형으로 돌아서는 블로거의 수는 무한히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날로 치열해지는 키워드경쟁으로 수익성이 많이 감소했지요. 오늘의 "수익블로그만드는 방법"! 내 블로그에서 주문을 받는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제 최근 글들을 보면 직접 주문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경우를 많이... 눈치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게 되느냐!! 하고 묻는 분들 있습니다. 지금 제 블로그 우측 상단에 스마트폰, 홈페이지, 어플 관련 배너를 눌러보십시오...
견적문의 실제로 들어옵니다.

자! 그러면 요런 주문서 양식을 어떻게 만드는가!! 에 대하여 간단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겠죠? ㅎㅎ
 

주문 -_-;;

 

 폼메일을 내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 
 
우선은 전에 다루었던 폼메일을 만들어 놓으신 상태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내 주문서 폼메일 만들기 방법은 마이다스의 지난글을 확인하세요~^^

[◆ 생활의 정보] - 내 블로그에서 주문을 받는다? 블로그에 블루웹 폼메일 설치하기. 

자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폼메일에는 고유의 URL이 생기게 됩니다.
예를들면 마이다스가 가장 최근에 만든 폼메일의 주소는 이렇습니다.

http://db.blueweb.co.kr/formmail/Newformmail.html?dataname=keumkijong0
바로 이 URL을 클릭하면 제 주문서 폼메일로 이동이 되게 되지요. 이렇게 해서 생성된 URL을 사이드바 배너라든가..
포스팅 본문중에 활용할 수 있고... 꼭 폼메일이 아니라고 해도 블루웹의 무료 설문조사 폼이라든가.. 카운터나 게시판을 가져와서
블로그에서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유알엘을 이용해서 제 블로그에서 직접 주문을 받기 위한 조금 더 효율적인 방법은 바로 iframe이라고 하는 소스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아이프레임 예시


바로 이 영역 안에 있는 것이 아이프레임 영역입니다. 제 블로그 페이지이지만 중간에 다른 페이지를 표시하는 것이지요.

바로 이런식으로 아예 본문중에 주문서를 가져와 버리는 것이지요.

아이프레임이란 쉽게 설명을 하자면 나의 웹문서 중간에 다른 웹문서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아이프레임 소스 공개 

자 그러면 어떻게 위와같은 방식으로 아이프레임 영역을 팠는가?? 간단한 소스를 활용하시면 여러분도 다양한 측면에서 이렇게 다른 페이지를 보여주실수 있습니다.

1. HTML모드로 넘어갑니다.
2. 다운받은 소스를 원하는 곳에 넣는다.
 
3. 소스의 내용을 원하는대로 수정한다.

(div)(iframe src="원하는 URL을 삽입하는 곳" width="680" height="900" marginwidth="0" marginheight="0" name="ferh" frameborder="0")(/iframe)(/div)

"원하는 URL을 삽입하는 곳"에 내 블로그에 보여주고 싶은 페이지의 주소를 넣습니다.
 width="이부분" 요기는 넓이를 적는 곳입니다. px단위겠지요? ^^
height 는 높이 부분이지요.

이렇게 내가 원하는 부분을 넣어주시면 끝~~~ ㅎㅎ
차암 쉽지요? ㅎㅎ
오늘은수익 블로그꾸미는방법의 새로운 응용! 아이프레임삽입을 이용한 활용! 눈치 좋은 분들은 적용가능한 다양한 필드를 생각해 내실수 있을겁니다. 예를 들어 보험 관련된 문의를 넣는 페이지를 포스트중에 삽입할 수도 있지요

자아! 쉽게 배워보셨으니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프레임!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