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골프큐브]골프 좀 치십니까? 골프치는 당신에게 이 멤버십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외환 골프큐브 신용카드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사실 신용카드 만드실때.. 마이다스의 경우에는... 그냥 은행원이 추천하는 카드 혜택 대충 한번 훝어보고 내 생활패턴에 맞으면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신용카드의 사용도가 매우 낮은 편이기 때문이지요. 물론 신용카드는... 사람에 따라서 회생불능의 늪으로 빠져들게 만들기도 하지만... 본인 스스로 카드 사용의 용도를 명확히 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가 주는 혜택은 때로는 달콤하지요.
 

골프장 이용빈도가 높으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신용카드인 만큼 골프 매니아 분들을 위한 혜택이 위주랍니다.


 외환 골프큐브 카드의 혜택

우선은 혜택부터 살펴보는 것이 좋겠지요?
요 카드의 핵심적인 혜택은 아래의 마인드맵 자료를 보면서 한번 짚어볼까 합니다요 ㅎㅎㅎ
(마이다스가 즐겨쓰는 마인드맵~)


 
보다시피 외환은행 골프큐브 신용카드의 혜택 중 눈에 잘 들어오는 것은 바로 이 그린피 주중 15회 무료 이용혜택입니다. 골프를 사랑하시는 분께서 혜택좋은 신용카드를 찾으신다면 단연 외환 골프큐브 신용카드를 추천드립니다.국내외 골프패키지 최대 30% 할인도 눈에 띄는군요. 이 신용카드의 주요한 혜택은 SAVE를 통해 적립된 금액으로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인도어 골프연습장 할인혜택 등도 받으실 수 있으니 골퍼라면 한번쯤 나에게 맞는 부분이 있는지 검토해보실 만 합니다.
골프 큐브 카드의 경우, 생활에서 적립된 SAVE를 가지고 골프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카드에요.
전국 4대 마트, SK주유소, 통신 요금 등 생활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시고, 3년 내에 1인 무료 그린피 이용권을 3번만 사용해도 SAVE 금액 (50만 원) 이상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 총 15회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니 골프장 이용이 빈번하신 분들에게는 분명히 이익이 있는 카드입니다. (15번 다 이용하신다면 혜택만 약 270만원 가량 됩니다 ㅡㅡ;)

여기서 한가지! 생각해 보셔야 할 필요가 있는 점은 평소에 자신의 씀씀이 등을 고려하였을 때 어차피 3년간 SAVE가50만 원 정도가 나오는 데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것이지 불필요한 소비를 해서 포인트 50만원을 맞추시라는 의미가 아닌거~~ 다들 알고 계시죠? ㅎㅎ 기왕에 쓸 돈이라면 나에게 맞는 카드를 이용하시라는 점입니다.

흠흠... 아무튼 ㅎㅎ 요 골프 큐브 카드의 무료 라운드 쿠폰을 이용하실 수 있는 골프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ㅎ


이 외에도 최대 약 40%까지 이용 가능한 골프장은 제피로스CC 1박2일 패키지, 클럽900CC 1박2일 패키지, 캐슬렉스제주 골프투어 등을 업계 최저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피로스 CC 패키지의 경우는 
162,000원, 클럽 900CC 패키지는 245,000원 캐슬렉스 제주 골프투어는 17만 5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지요.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제휴병원 건강검진, 전국 4대 마트, SK주유소 주유 등으로 적립된 "OK 캐쉬백 포인트" 가 50만원 상당이 되시는 분 중에서 골프를 사랑하시는 골퍼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세이브 포인트가 50만원 정도를 36개월 (3년)동안 모아서 지급하고... 3년간 무료 그린피 15장 전부 이용하실 수 있는 분이라면... 강추라고 할수 있지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