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블로그만들기]헐. 한시간에 몇건을 만들어 낸거야... 엄청난 분이 생겼네요.

반응형

블로그 수익? 블로그로 돈을 벌었다고?

마이다스입니다. 마이다스가... 이런저런 수익모델을 가지고... 몇몇 분들과 움직이고 있다는 것은...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만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이다스쪽에서 움직이고 계시는 몇몇 분들 중... 마이다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고수가 한분 나왔습니다.
무려... 한시간 사이에 5~6개의 실적을 발생하고 계신 분입니다.
마이다스가... 예전에 딱 한번... 보험이었던가? 그쪽에서 한시간에 7만원 정도를 만들어낸 바 있는데... 시간당 실적으로 보았을때... 마이다스도.. 요즘의 블로그 상황을 생각해 보면... 엄청나다는 이야기밖에 안나옵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다이어트" 요즘 타사와 관련된 다이어트 글로 많은 분들이 움직이고 계시는데... 요 글과 함께 저희 링크를 진행하셨더군요. 아무래도 하나의 링크보다는 여러개의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블로거로써도 더 좋은 정보가 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아무튼... 지금의 마이다스라면... 하기 어려운 수준입니다.


블로그 수익/블로그 돈벌기

 
뭐.. 단위를 하루로 잡으면 더 좋은 수익을 뽑을 수도 있지만... 1시간으로 잡았을때는... 말 그대로 기염을 토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간만에 보는 요런 맹렬한 FIRE!! 마이다스도... 쫄리지 않게... 파워풀하게 진행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다이어트쪽으로 수익구조 등에 대해 궁금한 분이나 진행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하단에 비밀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지난번에 잠시 말씀드렸던 강의 건과 관련하여... 정부 프로젝트로... 팀 하나 만들어서 세팅해볼까 합니다.
혹시 이웃 블로거 중에... 블로그 마케팅 관련되어서 강의 가능하신 분들은 블로그 주소와 강의 관련한 분야에 대하여 간략히 서술해 주시면... 마이다스가 팀 한번 짜볼게요 ㅎㅎ (마이다스도 강연 한번 해보고 싶은 욕구는 있지만... 아시다시피... 변방의 잡블로거 나부랭이 이기 때문에... ㅎㅎ)
 
아울러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위의 다이어트 모델을 진행하실 경우 일반 마케팅이나 보험 등 마이다스의 모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하여 우선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는 기회를 보장받으시게 됩니다.

 


아울러... 혹시나.. 마이다스와 함께 움직이고 계시면서.. 나는 어째서 실적이 안나는걸까? 라고 의문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하여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어차피 수익 포스팅이라고 하는 것은... 종국에 가서는 확률 싸움입니다. 일반적인 블로그 수익은 표준오차에서 약간 부적 편차 쪽으로 기운 형태는 것을 고려하였을 때.. 부적 편차 부분에 들어간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적편차 부분에 들어가는 확률을 줄일 수는 없다고 할 때 실질적으로는 컨텐츠에 사용자가 접하는 확률 자체를 높이는 것 이외에는 큰 대안이 없으며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꾸준한 포스팅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혀 상관없는 표

전혀상관없는 표에 표시한.. 수익 안나는 구간


 아무튼..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 부적 편차의 세상에서... "수익이 안나는 구간" 까지 가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못하지요. 오늘 본 그... 고수님은... 충분히 "큰수익" 발생구간에 들어갈 수 있으리라고 보여집니다. ㅎㅎ

프로블로거에 헌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