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초청]헬스보이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하는 화진포 걷기 대회에 블로거 분들을 모십니다.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현대 아산과 강원도 DMZ관광청의 협찬을 받아... 화진포 걷기 대회에 블로거 여러분을 초청하고자 합니다. 화진포걷기 대회는 11월 26일 토요일 강원도 고성에서 진행되며, 마이다스에게 댓글로 신청을 남겨주시는 블로거 분들에게 선착순 20명 (동반인원이 있을 시 말씀 주세요)에 한하여 무료로 참가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이번에 가게 될 강원도 고성 화진포는 가족 주말 나들이로도 아주 제격입니다.

화진포
종 목강원도  기념물  
제10호
명 칭화진포 (花津浦)
분 류자연유산 / 명승/ 자연경관/ 지형지질경관
수량/면적일원(2,389,843㎡)
지정(등록)일1971.12.16
소 재 지강원 고성군  거진읍 화포리 산24-1외 7필지
시 대
소유자(소유단체)고성군
관리자(관리단체)고성군
상 세 문 의강원도 고성군 문화관광과 033-680-3354
동해안 최대의 호수로 둘레가 약 16㎞나 되며 명사십리(明沙十里)에 버금가는 경치를 이루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조개껍질과 바위가 부서져서 이룩된 이 호수는 잉어 등 민물고기와 도미·전어와 같은 바닷물고기가 많아 낚시꾼들이 즐겨 찾는다.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소나무로 여름철에는 해수욕을 하려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다. 또한 호수 주위에 피어 있는 해당화는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고 있어 고성군의 꽃으로 지정되어 있다. 

화진포는 동해안에서 모래빛이 하얗기로 유명하며, 최적의 해수욕장으로서 여름이면 피서객들이 많이 찾아든다.

출처 : 관광청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갖춘 이곳 고성 화진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래와 같은 스케쥴로 진행이 됩니다.

화진포 걷기

비용은... 마이다스에게 비밀댓글로 연락처와 성함(또는 필명), 참가 의사를 밝혀주신 분과 그 동행분에 한하여 전액 무료로 진행됩니다.

화진포

아름다운 화진포 경관



 참가신청은 11월 22일 화요일까지 받겠습니다. 중식, 간식, DMZ생수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헬스보이 이승윤과 촬영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후 주변 관광지 무료 관람도 함께 진행되오니 관심있으신 블로거 여러분이라면 누구나~ 마이다스의 비밀댓글 문은 활짝 열려있답니다~ ㅎㅎ
 

화진포

화진포


이참에 가까운 분과 아름다운 화진포의 길을 걷는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마이다스도 가고싶네요 ㅎㅎ)



진행은 현대아산 쪽에서 맡아주시기로 되었구요. 강원도 DMZ 관광청이 함께합니다.

헬스보이 이승윤

헬스 보이! 한다면 한다!

 
이번에는 개그맨 이승윤씨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헬스보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콘서트의 개그맨이죠 ㅎ

 

화진포 트레킹코스

화진포 트레킹코스

 
화진포 트레킹 코스에요. 탁 트인 바다와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지금! 마이다스에게 문의 주세요~

변방의 마이다스

변방의 마이다스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