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연인들을 위한 카페]연인들을 위한 신촌 세글자 이벤트카페(고백 전문 카페)

반응형
신촌역 이벤트까페 세글자를 소개합니다. 세글자는 신촌역 7번출구 쪽에 있는데요. 원테이블 시스템의 연인만을 위한  이벤트 카페입니다.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는 관계로, 한 좌석만 예약해도.. 그녀만을 위해 카페를 통으로 빌리는 특별한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시스템이죠. 신촌역 세글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이벤트 프로포즈등 각종 행사가 가능한 이곳 신촌역 세글자는 현재! 무려 런칭 기념 후기작성 이용고객 50% 할인(페이백)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글 보기
[고백하기 좋은 곳 추천 - 신촌역 이벤트카페 추천]분위기 좋은 '세글자 이벤트 카페'를 추천합니다. 신촌역 카페


예쁘고 분위기있는 내부 디스플레이로 로멘틱함을 함뿍 담고있는 세글자! 요기서 세글자는 위에 플랜카드에서 눈치챘을 수도 있는데요.. '사랑해' 입니다. 고백 전용 카페의 위엄이라고 할 수 있지요 ㅎ

세글자의 공식 모토는 "세상에서 가장 흔하지만 아직 못한 말 사랑해' 입니다.
쪼까 닭살인가요? ㅎ

 

예쁜 꽃장식과 곰돌이 인형들이 고백의 분위기를 제대로 만들어 준답니다^^

 
큰 곰돌이가 작은 곰돌이들과 사이좋게 앉아있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핑크빛 로멘스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


정식 터키산 닥터피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애인분에게 족욕을 시켜주는것으로 사랑이 무럭무럭 자라날 수 있답니다.

 

 꽃으로 장식된 세글자! 읽어보라고 해도 되겠네요^^ 고백을 위한 모든 준비는 이곳 신촌역 세글자에서 해주니, 사랑의 밀어만 준비하시면 끝! ㅎㅎ

 
자~ 이만하면~ 사랑이 시작되기에 충분하겠죠? ㅎㅎ 2012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신촌역 세글자를 추천드립니다^^

사진촬영도 해주니, 둘만의 추억을 오래오래 남기실 수 있겠죠? ㅎ



세글자! 어떻게 가나요?  

세글자는  0505-818-0070  요 번호로 예약을 하고 가셔야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한번에 한팀만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또는  http://www.seglja.com/src/index.php  요기로 가셔서 예약하셔도 되지용^^
찾아가시는 길은 신촌역 7번출구 방향인데요. 아래 약도를 활용하시면 되겠네요.


요런 소개를 마치고 변방 마이다스는 낼름 도망갑니다~ 쉬쉬식~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