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UCC 오디션 부르고(BRGO) 설명

반응형

무료음악 UCC 오디션 부르고에 대한 설명을 가져와봤어요.

안드로이드는 오른쪽 바로가기 누르시면 보실 수 있어요. : 바로가기





기대하세요~ 그 이상을 보게 되실 겁니다. 모든 게 무료~ 부르고!!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숨은 재능 발굴, 지원을 위한 무료 음악 UCC오디션” 
최신 음악을 즐기고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도, 모델도 되어 보세요. 음악을 배경으로 UCC를 만들어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에 도전하고, 기획사와 진행하는 오디션도 지원하세요. 10주마다 펼쳐지는 부르고 스타 이벤트에서 우승하면 유명 작가들과 함께 앨범도 내는 무한 재미 UCC오디션입니다.

■ 유의사항
Wi-Fi망을 권장드리며. 스트리밍 끊김현상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G/LTE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부르고 특징 
1. 나이와 성별, 외모, 학력, 지역에 상관없이 노래, 춤, 연기, 모델 등 모든 재능을 보여주세요. 대중들이 밀어주는 소셜 오디션 시스템이 적용된 무료 음악UCC 오디션 플랫폼, 
아무 곳, 아무 때나 자신만의 UCC를 업로드하여 부르고 스타에 도전하거나 기획사 오디션에 지원해보세요. 
2. 소셜 기능 
친구 초대 및 친구 맺기, 공유하기, FOLLOWING하기, BOOKMARK, 쪽지 보내기 등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는 기능들! 
3. 모든 곡이 무료!! 
부르고에서는 최고 인기곡들이 원곡 AR/MR(=VOCOO)과 고퀄리티 INST, 동요, 피아노곡들로 제공되며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1. 원하는 곡(AR/MR-동시 재생 가능한 원곡MP3, INST, 동요, 피아노 연주곡 중)을 하나를 골라 재생하고 보컬 ON/OFF를 이용해 곡을 감상하거나 반주를 사용하세요. 
2. 녹음/녹화하기를 통해 즉석에서 원하는 곡으로 음악UCC를 만들어보세요. 
3. 업로드해서 부르고 오디션에 도전해서 1억원 상당의 경품과 최고의 프로들과 함께 앨범작업을 해보세요. 
좋아요를 많이 받으면 다음 날 5명의 상위 랭커들의 새로운 오디션이 열리고, 매일 투표를 통해 우승자와 우승자를 뽑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립니다. 
매일 우승자 5명은 주 우승자에 도전하며, 주 우승자 5인은 월 우승자에 도전하게 됩니다. 
5주차와 10주차에 이루어지는 월 우승자 2인은 OFFLINE 공연장에서 벌어지는 미션 공연에서 대결을 하며 우승자는 최고의 작곡가, 프로듀서, 뮤직비디오 감독과 함께 곡작업을 하게 됩니다.

4. UCC를 업로드하고 기획사 오디션에도 바로 지원하세요. 
세븐시즌스(블락비), 네가네트워크(브아걸, 루나플라이, LC9), 에이큐브(에이핑크, 허각), 키이스트(배용준, 김현중), 판타지오(하정우, 정경호, 지진희), 큐브(비스트, 포미닛, 비오비), 티오피(틴탑, 백퍼센트), 젤리피쉬(빅스, 성시경, 박효신), 드림티(걸스데이)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원한 동영상은 연예기획사 신인개발팀에서 직접 확인하고 합격여부와 코멘트를 전달합니다.

5. 포인트를 모으세요. 
- 친구 추천~ 
- 친구 UCC 좋아요, 댓글, 퍼가기로 인기도 올려주기~ 
친구의 인기도를 올려주면 친구는 매일 열리는 오디션 우승에 도전을, 나는 포인트를 받아 일석이조! 
- 오디션에 올라온 5개의 UCC에 투표해 우승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고,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이용해 2배 베팅도 할 수 있어요. 
- 포인트로 부르고 연계 쇼핑몰에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추후 제공예정)

■ 우승자 앨범에 참여할 멘토진 
- 작곡가 유해준(박완규-“천년의 사랑”, 박상민-“무기여 잘 있거라”, 겨울연가-“처음부터 지금까지”), 
- 작곡가 COUCH & SENDO (샤이니-“EVERYBODY”, 동방신기) 
- 프로듀서 윤희성(드라마 음악감독 “아이 엠 샘”-양동근, 박민영, 탑 주연, “결혼 못하는 남자”-지진희, 엄정화 주연) 
- 뮤직비디오 감독 한창근 (김정민, 포멘, 포미닛)

■ 제공 예정 경품 
- 지우드 최고급 커스텀 어쿠스틱 기타 제작 증정 
- 음원사이트 MUV 1달 이용권 
- 클럽 앤써 파티 초대권 
- 로하스 라텍스 상품 구매권 
- 스쿨뮤직 상품 구매권 
- 실용음악학원 수강권 
- 연기학원 수강권 
-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루나틱”, “판타스틱”,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오리지날 드로잉쇼” 공연 초대권 
- 고급 피부테라피 이용권 
- 호텔 숙박 이용권 
- 포토 영상에세이 제작

■ 면책조항(저작권) 
- 본 부르고 앱에 사용되는 모든 음원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부르고는 저작권자와의 협의하에 음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르고에서 사용되는 모든 음원을 불법으로 재배포 하실 경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오디션을 위해 UCC를 업로드 하는 경우 유튜브 게시 정책에 따라 30분~48시간이 경과될 수 있으며, 영상의 초상권, 소유권 등을 주장할 수 없으며, 그 권한은 사용된 음악의 권리자 또는 인접권자에게 귀속되게 됩니다. 
사용자의 동영상 중 음란성, 상업적 목적을 가지고 있거나, 문제가 있을 시에는 부르고 운영진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르고 앱에 문의 또는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stoneent.brgo@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