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춤을 춰라 초대권 이벤트 (부르고 : brgo)

반응형

사랑하면 춤을 춰라 (댄스컬) 초대권 5명 (1인 2매) 드리는 이벤트가 있네요.

사랑하면 춤을춰라는 춤과 음악이 함께하는 멋진 공연이에요.




오디션 어플 부르고 (brgo)를 몇 번 소개시켜드린 적 있는데요. 이번에 스팟성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사랑하면 춤을 춰라 공연 관람권을 주는 이벤트에요.





리뷰 이벤트에요. 구글 플레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오디션어플 부르고 (brgo)를 다운로드 받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벤트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나온것과 같이 2014년 3월 14일부터 2014년 3월 16일까지 3일간만 한정적으로 하는 이벤트에요.

내용을 더 자세히 볼까요?



이벤트 기간 : 3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이벤트 내용 : 부르고 개선점이나 느낀점을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남겨주시면 

                     되는 이벤트에요

이벤트 상품 : 댄스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초대권 (1인 2매) 총 다섯분을 선정합

                     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부르고 다운

 아이폰에서 부르고 다운




<사랑하면 춤을 춰라> 에 대하여?


 한국을 넘어 120만 세계인이 열광하고 있는 Heeling 댄스뮤지컬 사춤(사랑하면 춤을 춰라)


뮤지컬 ‘사춤’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탄생, 성장,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언어가 아닌 춤으로 택하고 있는 넌버벌 형식의 댄스뮤지컬로 한국을 넘어 일본, 영국, 모스크바, 중국, 미국초청 공연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류열풍을 일으키며 1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어느 나라, 어느 시대에서도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 속에 힙합, 재즈, 현대무용, 브레이크 댄스 등을 유쾌하게 배합시켜 공연의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힐링 뮤지컬이다.

뮤지컬 ‘사춤’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홍보전사로도 활동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브랜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