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정리 및 찾는법

반응형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정리 및 찾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동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은행에서도 동전교환기를 보유한 지점이 그리 많지는 않은 듯합니다. 하지만, 자주 동전을 사용하거나 돼지저금통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동전교환기가 있는 지점을 알고 있다면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을 정리해보고 찾는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사용이 증가하면서 현금이라고 하는 것의 사용량 자체도 크게 줄었고, 그렇다 보니 거스름돈으로 늘 만나게 되던 '동전'이라고 하는 것 자체도 사용량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요즘 동전은 거의 마트 가서 카트 뽑을때나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그러다 보니 동전이 있어도 대충 집에서 굴러다니고 차에서 굴러다니고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동전도 모으면 큰돈이 되게 마련이죠.

그래서 돼지 저금통 같은 것을 사서 아이들 저축 습관도 길러줄 겸 사용하시는 분도 많은데, 이게 동전교환기가 있으면 편리하게 지폐로 바꿀 수 있으니 근처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위치를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은 어디에 있나?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농협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워낙에 동전교환기 수요가 줄다보니 전국으로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2.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찾는 법 2가지

1. 농협 영업점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https://nonghyup.ttmap.co.kr/main.jsp

 

NH농협 영업점 안내 - 국내영업점

고객행복센터 대표번호 농협은행 1661-3000 | 농·축협 1661-2100 ※ 평일 09:00 ~ 18:00

nonghyup.ttmap.co.kr

2. 고객행복센터 문의를 통한 확인 : 1661-3000번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여기 전화하셔서 OO지점에 동전교환기가 있나요? 아니면 OO 지역 근처에 동전교환기가 있는 지점이 어디인가요?

이렇게 문의하시면 간편하게 농협 동전교환기 있는 지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고, 아이와 동전을 지폐로 교환하러 가보는 것도 좋은 교육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마이다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