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레프트2 '과거의 유령' 트레일러 동영상 한글자막버전.

반응형

10년도 더 전의 이야기였다. 지금은 없는 곳이 없는 'PC방'이라는 것이 처음 생겼을때 "여기는 뭐하는 곳인가?" 하고 가봤었다. 


COLOGNE, GERMANY - AUGUST 19:  Visitors play at the 'Starcraft' stand of U.S. video game company Blizzard Entertainment during the 'gamescom', Europe's biggest trade fair for interactive games and entertainment on August 19, 2009 in Cologne, Germany. The inaugural gamescom in Cologne is a five-day games expo for consumers and trade.  (Photo by Alex Grimm/Getty Images)

컴퓨터가 많이 있고 몇몇 중고등학생들이 앉아있었다. (당시엔 나도 학생이었다.)

뭐 이상한 게 왔다갔다 하는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재미있어 보이길래 나도 따라서 해보았다.

그것이 전설의 게임! 스타크래프트와의 첫 만남이었다.


처음엔 뭐가 뭔지 몰라 오버로드만 계속 뽑다가 죽었던 기억이 난다.

어찌되었건 어린시절 나에게 '공략집'까지 사서 공부하면서 하게 했던 추억이지만 아직도 건재한 스타크래프트!!

그 스타크래프트가 7월 27일 오픈베타를 한다고 한다.



그리고 그 트레일러 영상!


캐리건과 관련된 장면들이 나오네요. 스타 1 스토리 모르고 그냥 했어서 원래 스토리를 모르지만 아마도 캐리건이 원래 테란이었나 봐요. 캐리건이 복수하러 오는 이야기인가 봐요.

근데 스타크래프트 하면 3개 종족의 균형에서 나오는 그 오묘한 조화가 맛인데 2에서두 세 종족의 힘의 균형이 잘 맞추어 졌는지 모르겠네요.



어찌 되었건 스타 2가 1의 전설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