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견환전]후궁견환전에 나오는 의상들 - 옹정황제의 여인들

반응형

 오늘은 중드 "후궁견환전"에 나오는 의상들을 살펴보는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중국의, 특히 황실 주변의 인물들이 입고 있는 복색은 매우 화려한 색깔과 디자인을 자랑하는데요..

"후궁견환전"에서 옹정황제의 여인들이 입었던 복색들을 통하여 청나라 옹정제 시절의 복색을 한번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요~!


 


우선 후궁견환전에 대한 간략한 소개!

후궁견환전은 총 76부작으로 유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중국 드라마입니다.

청나라 옹정황제 시절, 황제의 총애를 받기 위한 여자들의 치열한 암투를 다루고 있는 드라마지요.

중국 드라마는 모든 회차 사전제작이라는 시스템을 통하여 퀄리티 뿐 아니라 소품들에 대한 정교함까지 어떤 면에서는 한국의 사극제작 시스템보다 나은 면이 있습니다.

후궁견환전은 중국 궁중 사극 드라마의 정점이라고 평가 받는 수작인데요.

궁 내외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암투와 음모, 중상과 모략이 보는 이로 하여금 입에 침이 마르게 한답니다.


한국 명으로 "옹정황제의 여인들"인것 처럼 황제의 여자를 주요 등장인물로 하는 만큼 황제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그녀들의 화려한 복색이 다른 작품보다 뛰어납니다.


우선 후궁견환전의 주인공인 견환의 복색부터 살펴보지요.




왼쪽이 견환입니다. 푸른빛이 감도는 품격있는 궁중 여인의 복색을 하고 있군요.



이쯤 되어 견환의 화려함이 더해가지요..



ㅎㅎㅎㅎ 견환의 화려함이 물올랐지요?

복색이 화려해 지면 화려해질 수록 권력의 중심부와 가까워 진다는 의미이기도 하지만, 사실은 외부적 위협에 더욱 많이

노출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원래 권력이란 가지고 있는 양이 크면 클수록 더 많은 이들이 뺏고자 하기 때문이지요..


다음은 화비. 전형적인 악녀 역할;;; 이지요..



 
선량해 보이시나요? ㅎㅎㅎ 다음 사진도 보시죠~



화려한 복색 속에 날카로운 칼날같은 그녀의 표독스러운 눈초리가 부조화스럽기까지 하네요..




오른쪽이 화비입니다. 진보라빛 궁중복색으로 색과 선을 살렸습니다.


황제의 총애와 권력에 가까워 질수록 그녀들의 복색은 진해지고 더욱 강한 인상을 주는것 같습니다.


다음은 황후! 권력과 가장 가까운 그녀의 복장을 보시죠.



구중궁궐 가장 깊은 곳에 있는 황후답게 황금빛과 주황빛이 아주 멋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후궁 견환전 다운로드 받기 : http://club.ipopclub.co.kr/sapjil/ 요기 가서 클럽가입하면 있드라구요..


후궁견환전 보고 나면 보보경심도 재밌다고 그러더라구요..


NO.1 콘텐츠 다운 사이트 아이팝클럽
영화, 드라마, 다큐, 예능, 게임...굿 다운로드 하려면 어디로 가야할까?
정식 등록된 웹하드업체 아이팝클럽에서 마음놓고 다운받으세요.

www.ipopclub.co.kr
ad by. ipopclu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