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장난감 소독제 자이라 제주황칠 편백수액 (천연 항균제)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장난감 소독제로 각광받고 있는 천연 항균 탈취제 자이라 제주황칠 편백 수액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이들 애정인형이나 애정장난감 같은 경우에는 놀이터나 얼집은 물론이고 정말 어디든 함께 데리고 다니잖아요?
그러다보니 사실 부모님들 입장에서는 오염 문제가 걱정이 되실 것 같아요.

한시도 떨어져 있기 싫어하는 아이 때문에 인형을 매일같이 삶거나 빨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러다보니 항균 탈취제를 고민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에 많이 찾으시는게 바로 천연 항균 탈취제죠.
최근 피톤치드의 항균 및 항알러지 활성과 신경 안정 효능이 탁월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아무래도 화학적 항균제나 화학적 탈취제에 비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편백 수액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피톤치드는 식물이 스스로를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내뿜는 천연 항균 소재로 알려져 있죠. 특히 편백나무는 이 피톤치드의 함량이 매우 풍부한 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숲의 향기로 집안이 상쾌해지는 효과까지 있는 편백 수액! 특히 제주도 마을기업인 제주본초협동조합은, 제주산 황칠나무와 제주산 편백나무를 활용하여 최적의 배합비율을 찾아 상쾌함과 항균 탈취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더불어서 인체를 대상으로 하는 피부 자극 평가 끝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편백 황칠 수액입니다.

아이들 장난감이나 이불, 반려동물의 배변판 등에 사용하셔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겨울같은 때 창문 열기 겁나시면, 한번씩 자이라 더 그린을 칙칙! 뿌리셔도 좋을것 같아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우리 예쁜 아가들, 자이라 황칠 편백 수액으로 수웩있고 건강한 겨울철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제품 살펴보기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