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웃긴 짤방 모음

반응형

폴라베어님이 알려주신 곳 가봤는데요 ㅎㅎ 진짜 대박이네요 ㅎㅎ
웃긴 자료 너무 많아 이웃님들과 함께 보려고 가저왔네요 ㅎㅎ
근데 이렇게 가져와도 되나 모르겠네요 ㅎ


19금.


조만간에 기자님 숨막혀 돌아가실 기세


범인은 우리중에 있다.



무슨맛이지? ㅎㅎㅎ



 

요게 원본입니다. 동료 팽귄을 물속에 밀어넣는 장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움짤이죠 ㅎㅎ



 

이건 반전이네요 ㅎㅎ

ㅋㅋㅋ 혼자 죽을순 없죠 ㅎ


 

ㅋㅋㅋㅋ 손을 탈탈 터는군요 ㅎ


 

극진 가라데 포즈네요 ㅎㅎ

ㅋㅋㅋ 하여간에 사람들 대단합니다요 ㅎ


 

헌팅중


 

ㅋㅋㅋㅋㅋㅋㅋ 퇴계로 입니다 ㅎㅎㅎ 아놔;;



 

골프가방의 다른 용도


 

곰과 호랑이가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 라는 질문에 어느 분이 한 답변 (아래)





 

친구라서 안싸웁니다.


 



 

아... 진짜;; 왜 군대에서는 할머니들도 글케 이뻐 보이는지 말입니다 ㅎㅎ



 

발전기


 

영차영차~



 

아~~ 졸려 ㅎㅎㅎ



 

아 ㅠㅠ 도저히 못보겠어

제가 재밌게 본것들만 모아봤어요 ㅎㅎ 재미있으셨나요? ㅎㅎ

http://wit.co.kr 요기에 놀러가서 한번 봐보세요 ㅎㅎ 웃긴 사진 진짜 많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