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레시게임추천-앵그리버드리오게임하기

반응형
오늘의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추천! 앵그리버드 리오입니다. 앵그리버드 너무나 유명한 게임이죠. 이번 판에서는 이전의 다른 판과 달리 돼지들과 싸우는 것이 아니라 새장에 갇힌 친구 새들을 구해주는 거에요. 앵그리버드야 말로 중독성 플레시게임의 갑류죠!
앵그리버드 리오! 우선 게임부터 한판 해보실까요? ㅎㅎ(angry birds 게임하기!고고)

이전의 앵그리버드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혹시나 처음으로 angry birds-리오를 접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간략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게임이 시작되면 오른편에 목표물이 보이게 됩니다. 왼편에는 새총같은 것이 보이고 귀여운 새들이 순서대로 새총 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때 마우스로 앵그리버드를 눌러서 뒤로 쭉~~ 땡겼다가 놔주시면 피융~ 하고 날아갑니다 ㅡㅡ;
뭐 백번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실제로 한두번 해보시는 편이 더 쉽게 이해되실 겁니다.

앵그리버드 리오 트레일러 동영상도 한번 보시죠! ㅎㅎ


이번편에서 우리 앵그리버드 애들이 왜! 열받았는지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이었습니다 ㅎㅎ
노래부르며 행복하게 살고있던 아이들을 납치 ㅠㅠ 새들을 가두어 놓는 창고로 끌고갑니다....
이에... "열받은" 우리 새들이 우리를 '터트려버리고' 탈출하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온통 새장에 가두어진 친구들 뿐..
그리고 배신자 앵무새 횽아.

일단! 친구들을 구해야 겠습니다 ㅎㅎ

앵그리버드리오 게임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화의 주요 장소는... 새들을 가두어 놓은 창고 속입니다.
열받은 우리 앵그리버드들이 새장에 갇힌 친구들을 구하는 거죠!


새장에 갇혀있습니다 ㅠㅠ
얼른 구해주자구요~


앞으로도 종종 플레시게임 재미난거 발견하면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종종 놀러와서 즐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