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기 좋은 곳 추천 - 신촌역 이벤트카페 추천]분위기 좋은 '세글자 이벤트 카페'를 추천합니다. 신촌역 카페

반응형
겨울은 연인들의 계절이지요^^ 사무치게 추운 요즘같은 날, 연인의 손을 꼭 잡고 갈만한 이벤트 카페가 있어서 추천합니다.
신촌역에 있는 이벤트 카페 중에서 연인들만을 위한 분위기있는 카페가 있어 소개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바로 '세글자' 라는 이벤트 카페입니다. 연인들의 프로포즈를 위한 특별한 공간인 만큼.. 원 테이블로 운영됩니다. 즉, 테이블
이 하나밖에 없으므로... 연인분과 가서 앉으면 바로 카페를 통째로 빌리시는 게 되는 시스템! 인 것이지요 ㅎㅎ

 
곳곳에 예쁜 곰돌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 뿜어져 나오는 신촌역 "세글자"!

 "너를 위해 카페를 통으로 빌렸어"

같은 드라마 대사를 쳐도 충분할 만큼 로멘틱한 공간이지요.


요기 조그마한 물고기 친구들이 보이시나요? 이건 싸구려 중국산 닥터피쉬가 아닌 진짜 터키산 가라루파를 독점적으로 공급받아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하지요.


카페의 제목인 세글자... 사, 랑, 해 가 예쁜 꽃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기에 더없이 좋은 분위기이죠.
프로포즈로도 좋지만 연인끼리 이벤트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결혼식장 같은 느낌의 천정은 로멘틱함을 더했습니다. 고백을 위한 모든 준비가 갖추어진 곳인 만큼... 준비해야 할 것은... 사랑하는 연인과 당신의 진실된 마음뿐.... ㅎㅎ

사진 촬영하시는 분께서 DSLR로 촬영을 해주시니 별도로 사진촬영 준비하실 필요 없이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데 집중할 수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흔하지만, 아직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사랑해" 이 세글자를 이곳 신촌역 7번출구 세글자에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곳에서 두근거리는 사랑을 시작하는것도 참 로멘틱하겠지요? ㅎㅎ

신촌역 세글자 찾아가는 법  

신촌역 이벤트 카페 세글자는 신촌역 7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는게 빨라요.


가시기 전에 예약 꼭 하셔야 할듯 합니다.
예약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거나 링크가 불편한 분들을 위해 제 블로그에 아이프레임을 가져왔으니 여기서 직접 남기셔도 되요^^
신촌역 세글자 예약하러가기

전화번호는 0505-818-0070 이네요.

마이다스 소개로 왔다고 하시면!  아마 모르실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