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네트워크장비 HP 라우터 / 스위치 / 모듈 (장비스타)

반응형

서버/보안 업계 종사하시는 분들의 경우 누구나 공감할만한 부분이 유지보수간 필요한 부품을 구하기 어렵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꿀팁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중고 전산장비/ 부품 쉽게 견적 받는 앱 : 장비스타 (바로가기)


바로 장비스타 라는 앱입니다. 위의 링크처럼 구글 플레이에서 쉽게 받으실 수 있는데요. HP Router / Switch / Module 뿐 아니라 다양한 회사의 중고 전산장비 및 파트 등 아주 쉽게 검색하고, 견적 요청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혁신적 앱입니다.



HP 뿐 아니라 EMC, HUAWEI 등 다양한 회사의 중고 네트워크 장비, 스토리지, 서버, 보안장비,  워크스테이션을 모두 취급 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주 급히 장비를 구하고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급할수록 쉽게 가기! 장비스타를 통해 필요한 장비나 파트를 찾거나, 판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장비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고 견적 요청이 들어오면 필요한 사항만 채워주면 바로 견적서 형태로 상대에게 날아가거든요?


지포스 그래픽카드에 대한 견적 요청이네요.

보면 볼수록 업계에 대해 정확히 아는 분들이 간지러운 부분을 정확히 짚어내어 만들어 낸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시간으로 사용자들 간에 진행되는 견적요청 및 견적발송으로 양방향 모두 가능합니다.


판매자 :  구매희망자의 견적 요청에 맞는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견적제안

구매자 : 판매자가 업로드해 둔 장비 및 파트에 대한 견적 요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요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 그 동안 오만 거래처에 다 전화 넣어서 파트 있는지 확인하고 견적받던 게 억울할 수도 ㅎㅎ




점점 더 사용자가 많아져서 저도 이용하기 좋은 앱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요렇게 글을 올려 봤습니다.


이상! 마이다스의 좋은 앱 리뷰였습니다.


구글스토어 장비스타 바로다운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