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맛집 추천 수미계 닭갈비

반응형

오랜만의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계룡시 맛집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계룡시에 새로생긴 맛집 수미계 닭갈비입니다.

 

 

계룡시 보건소 주변에 있는 닭갈비집인데요. 금암동 주민센터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라 찾기는 쉬울것 같습니다.

요즘은 퐁듀 닭갈비다 뭐다 이야기가 많지만, 그래도 역시 저는 클래식한 닭갈비 스타일이 넘 좋은것 같습니다.

계룡시에서 춘천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닭갈비집! 수미계닭갈비입니다.

1. 수미계닭갈비 메뉴 소개

메인 메뉴 닭갈비는 13000원입니다. 닭갈비는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이 잘 버무려져서 한 입 먹어보면 풍성한 맛이 입안 가득 고입니다. 특히 고기와 채소의 조화가 일품!

다른분들 평도 보니까 닭갈비 양이 많고 맛있다는 평이 많은 곳입니다. 새로 생긴 곳이지만 평이 괜찮아 쭉쭉 잘 나갈것 같아요. 우동사리, 라면사리, 쫄면사리 등 다양한 사리 메뉴들이 있고, 날치알 볶음밥 등도 있어서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홍합탕 메뉴는 술 한잔 곁들이시는 분들께도 좋은 메뉴인것 같아요.

날치알 볶음밥 메뉴 - 수미계닭갈비

 

2. 수미계 닭갈비 분위기

수미계닭갈비 주변에 편의점과 카페 등이 있어서 식사 전후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위치에요.

가게 내부 분위기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가족끼리 외식하거나 연인과 식사하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유아의자가 있어서 아이랑 함께 가셔도 좋겠네요.

새로 생긴 매장이다보니 깔끔함은 기본인것 같아요.

서비스 면에서도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바로바로 말씀드리면 대응도 해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닭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한식으로 식사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수미계 닭갈비도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