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영화 스마트파인더]심심할 때 무슨영화 볼까?

반응형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데이트로 영화를 보려고 생각고 있는데 무슨영화를 봐야 할 지 고민되신다구요?? 날씨가 더워서 밖에 나가기는 싫고 집에서 영화나 보고 싶은데 무슨 영화를 봐야 할 지 모르겠다구요? 저두 그럴때가 정말 많거든요 ㅜㅜ
그럴 때 마이다스가 영화 고르는 법을 간단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쿠키는 서비스!
쿠키는 서비스! by zoomself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바로 [네이버 영화 스마트파인더]에요.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영화를 찾아주는 '똑똑한'녀석이랍니다.

 바로 요 녀석이에요^^  (링크)
이미 스마트 파인더를 많이 이용해 보신 분도 계실거라 생각해요. 제가 링크 걸어놓은 곳으로 가보시면 바로


요런 화면이 뜬답니다.^^

자 그러면 구체적으로 한번 영화를 찾아보도록 하지요.

저는 "미국 멜로 영화 중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비교적 최근 영화"를 보고 싶어요.
이것을 어떻게 찾을까요? ㅋ


자 맨 처음 네이버 영화 스마트파인더를 보시면 왼쪽 같은 화면이 나오지요? 영화 장르나 제작한 국가, 관람 등급이나 제작 년도, 관련 키워드 등으로 검색할 수 있구요. 거기에 더하여 추천영화를 클릭하시면 각종 언론에 소개된 영화라든가 아니면 수상경력이 있는 영화를 찾아보시는 것이 가능해요^^
























(↓↓추천영화를 클릭하실 경우↓↓)

'아.. 그때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나왔던 영화 뭐였더라?' 요런 생각 들때 가끔 있잖아요? 이럴때는 추천영화를 찾아보시면 되요 ^^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한번 제가 처음 찾고 싶어했던 "미국 멜로 영화 중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키스를 소재로 한 비교적 최근 영화"를 찾아보도록 하지요.  왼쪽 사진 처럼 멜로/로맨스를 클릭하고, 제작국가는 미국을 선택합니다.


15세 관람가를 선택 한 후 제작연도는 "비교적 최근것이었으면 좋겠으니" 2000년부터 2010년 으로 지정합니다.

또 키스를 소재로 한 영화가 보고 싶으니까 키워드에는 '키스'를 쳐 줍니다.

제가 원하는 조건을 모두 검색하고 나면 키워드 치는 난 옆에 '검색'을 가볍게 꾸욱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4편의 영화가 제 조건에 맞는다고 나오는군요. 인기도 순으로 누르면 제 조건 중에서 인기 있는 순서로 검색이 됩니다. "첫키스만 50번째"가 그중 가장 인기가 있네요.

어때요? 참~~ 쉽죠잉? 심심한 날, 영화가 필요한 날, 나는나는 영화를 검색하죠~ ㅋㅋ

여러분도 지금 보고싶은 종류의 영화가 있다면 이렇게 검색하셔서 즐거운 영화감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혹시나 마이다스가 글솜씨가 없어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분을 위한 동영상 써비~~스!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지금 검색창에 마이다스의 한계적 세상을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