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센스 VS 제트센스]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마이다스는 방금전까지 마이센스를 사용해 왔었습니다.


그런데 요상한 사실을 발견했드랬죠.


마이센스에서 제공하는 통계에는 하루 평균 20클릭 이상의 클릭이 발생하는데, 구글 애드센스의 보고서에는 단 한건의 클릭도 잡히지 않았던 것이지요.

(요고는 뭔가 문제가 있다!) 라고 판단한 마이다스! 그간 블로그 상으로 알고지냈던 수많은 무림고수님들께 긴급히 구조요청을 했습니다. (서민당님 감사^^)

이래 저래 알아보고 확인해 보고 득달같이 달려든 결과 "마이센스가 클릭을 삼키고 있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부정클릭을 방지하기 위한 프로그램이지만 부정하지 않은 클릭도 잡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었던 것이지요.



그치만 계정정지를 먹기는 싫으므로 대안으로 제트센스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제트센스는 그럼 내 클릭을 안전히 보호해 주는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트센스는 정해진 클릭수를 초과하지 못하도록 하는 시스템이고 
마이센스는 일정 시간 일정 수 이상의 클릭을 못하도록 하는 대신 클릭수 제한이 없는 것이지 않습니까?

마이다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어차피 내 블로그에서 100클릭이 쏟아져 나올 리는 없다!"

난 참 길에 떨어진 돈은 잘..
난 참 길에 떨어진 돈은 잘.. by 이쫑꼬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그래서 마이다스는 애드센스 부정클릭 방지용으로 마이센스에서 제트센스로 갈아탄 것입니다.

한시간 전 쯤 갈아탔는데, 고 사이 1클릭이 발생했다고 제트센스에서 "말해줬" 고 ㅋㅋ 
구글에 가서 확인한 결과 1클릭이 발생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어제 오늘 20~30 클릭을 감지했는데도 실제 구글에는 찍히지 않았던 마이센스!
"내 클릭 먹었지??" 

<마이다스의 개인적 생각으로 마이센스에 대한 비하의 목적은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오히려 광고 클릭수가 많은 분들께는 마이센스를 추천드립니다.>



마이센스 바로가기




제트센스 바로가기


두 곳 모두 애드센스에 대한 최적화 등의 정보와 온라인 수익창출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있는 곳이니 블로그를 통한 돈벌기나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클릭스 등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 보시기를 권합니다.^^




 지금 네이버 검색창에 마이다스의 한계적 세상을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