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마우스 몇번 클릭하면 당신도 쇼핑몰 운영자?

반응형

마이다스는 방금 "쇼핑몰 운영자" 가 되었답니다^^ 


내돈 한푼도 들이지 않고 말이죠 ㅋ



요게 바로 저의 쇼핑몰이랍니다.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렸어요^^

엄밀히 말하면 제가 "중계"하는 쇼핑몰이지요.

따라서 일반 쇼핑몰 운영과 달리 제가 물건을 수급할 필요도 없고, 제가 스스로 이것을 꾸밀 필요도 없지요.

쇼핑몰의 모든 운영과 물품공급은 메이저 업체에서 하게 되고 저는 제 아이디가 들어간 본 쇼핑몰을 홍보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옥션, G마켓 등의 메이져급 쇼핑몰들이 입점해 있는 일종의 쇼핑 포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만일 누군가가 저의 쇼핑포털을 통하여 물건을 구입하시면 최대 80%에서 0.6%까지의 커미션이 저에게 지급되는 형태인 것이죠.

또 기존의 3만원 이상 100달러 이상씩 하는 온라인 수익구조와 달리 5천원 이상이 모이면 1천원 단위로 입금 가능한 것이 이 무료 쇼핑몰의 특징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샵 포탈의 경우)

소위 Rewarding 이라고 하는 이 수익구조는

바로 이런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중요한 것은 제가 제 샵포탈을 통하여 물건을 구입하여도 이 커미션이 떨어진다는 것이죠.

저는 이제부터 물건을 살 때 저의 샵포탈을 통해서 사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러면 결국은 훨씬 싸게 물건을 구입하는 형태가 되는 것이니 말이죠^^

궂이 이를 통한 수익창출을 기대하지 않는다고 하여도 기왕에 살 물건을 자신의 샵포털에서 구입한다면 훨씬 이익이니 돈버는 습관이 아닐까요? ㅋ

자동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본 샵포털의 경우 다루고 있는 품목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왠만한 물건들을 다 살수 있는데다가 실제로는 옥션이나 디엔샵 등 메이져 쇼핑몰의 링크를 걸어놓은 것이므로



옥션에서 물건을 살 일이 있다면 조금 귀찮더라도 자신의 쇼핑몰 (저의 예를 들자면http://shop.shopportal.co.kr/mydascap)에 찾아가서 물건을 사면 되는 것이죠. ㅋ

자신의 무료 쇼핑몰을 샵포탈에서 만드는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제가 말로 표현해 볼가 생각해 보았는데 보다 간단한 이용방법이 링크프라이스 홈페이지에 나와 있길레 그림으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 아래에 나와있는 그림입니다.

링크 프라이스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은 간단히 링크 프라이스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샵포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은 분들은 새로 가입을 하시면 되죠.
(현재 제 쇼핑몰에 연결되어 있는 곳)


샵포탈 바로가기


이와 같은 절차를 밟으시면 되는 것이죠. 이런 식으로 가입하시면 기존의 블로그를 소유하지 않은 분이라고 해도 샵포탈을 통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 샵포탈에 가입해 보세요 ㅋ

샵포탈이 수익금을 주는 방식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방문자가 나의 샵포탈을 통하여 구매행위를 한 경우
2. 방문자가 나의 샵포탈을 통하여 회원가입이나 이벤트 참여등을 한 경우.
각각은 샵포탈과 제휴한 광고주가 원하는 방식을 미리 제시하며 내 쇼핑몰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행위는 바로바로 나의 수익으로 잡히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같은 "링크모음을 활용해 만든 웹사이트" 가 어느 정도까지의 수익이 가능할까요?

머니야머니야님의 저서 "머니야 머니야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 에 따르면 월 50만 원에서 최대 1000만 원까지의 수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이는 극단적인 경우이며 실제의 수익은 본인의 홍보능력에 따라 달린 문제입니다.
(머니야님의 경우 최소 하루 2만원 이상의 수익을 발생시켰다고 합니다.)

인터넷돈벌기특강
카테고리 경제/경영 > 유통/창업 > 창업 > 인터넷창업
지은이 조헌탁 (e비즈북스, 2010년)
상세보기
(머니야 머니야 님의 인터넷 돈벌기 특강)

인터넷을 통한 돈벌기를 목적으로 하시든 단순히 평소지출을 낮추기 위한 방법이든 자신만의 쇼핑몰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