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시티이용권 사용법]파일시티 무료 다운로드권을 배포합니다.

반응형

엊그제 파일시티 라는 곳에서 제안을 하나 받았네요.
이웃님들께 파일시티 이용권을 제공하여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거네요 ㅎㅎ
20000mb무료 이용쿠폰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사용한다고 말씀하시고 쓰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1. 파일시티에 가입 
2.쿠폰인증 등록(파일시티 홈페이지 내에서 찾기 어려우니 링크를 따라가세요) (상단 이미지의 인증번호를 입력하세요 잘 안보이시는 분을 위해 758FX62M47 입니다.)
3.파일공유 게시판을 통해 원하는 자료 다운로드

뭐.. 그럴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사기거나 잘못된 사이트일 까봐 다른곳에서 얻은 파일시티 다운로드 이용권으로 저도 똑같이 인증하여 다운까지 받아보았습니다만 문제는 없네요^^
주로 이용하시는 다운로드 사이트가 없다면 파일시티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ㅎ
저는 충전해 놓은 곳이 있어서... 그래도 여기가 더 나은것 같네요.. 속도가 더 잘나오는군요.
뭐.. 파일시티측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든 되는건 확실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고 사용해 주시면 되시겠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속도도 상당히 잘 나오는 편이고 자료도 꽤 많이 구축되어 있어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