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모음 3

반응형

 

ㅋ 어느 부분이 이상한지 찾아보세요~ ㅋ

 

 

 

 

 

.... 낚시꾼.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안드로메다.

 

 

 

 

 

없어~ 없어~

 

 

 

 

이런 개~도둑놈.

 

 

 

 

 

개팔자는? 상팔자.

 

 

 

 

 

 

개를 찾아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용자.

 

 

 

 

 

 

 

 

전경 불쌍해 ㅋ

 

 

 

 

성룡앞에서 주름잡기.

 

 

 

ㅋㅋㅋ 바람의 나라 라고 써있어 ㅋㅋㅋ

 

 

 

 

 

게임을 하려면 이정도 준비는 해야지. ㅋ

 

 

 

 

신개념 초고속 단어 암기법.

 

 

 

 

 

 

 

 

 

공격자.

 

 

 

 

 

 

 

ㅋㅋㅋ걷거나 자전거를 타면 비만이 방지됩니다.

 

 

 

 

 

폭.풍.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