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말씀 + 이벤트 발표

반응형

 [부탁말씀] 부탁말씀이 있습니다요 ㅎㅎ 제가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살아남아야 해!" 라는 강박관념의 일부랄까요? ㅎ

혹시 시간 되시는 이웃님들 E-메일 주소를 비밀글로 알려 주시면 제가 추천메일 날리겠습니다 ㅎㅎ 오픈 캐스트 발행하면 자랑하겠습니다요 ㅎㅎ (5분의 추천이 필요한데 현재 3분이 도와주셨네요 ㅎㅎ 두분만 더 필요합니다요 ㅎ)


혹시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ㅎㅎ 몰래 진행한 이벤트;;; 는 아니고 포스팅 중에 이벤트라고 밝혔는데;; 지원자는 단 한분! 초코그린님입니다.

혹시 어디에 되어 있는지 못보셨다구요? ㅎㅎ 어쩔수 없습니다요 ㅎㅎ 이미 승자는 결정 났으니까요 ㅎㅎ
자, 요런 제목의 포스팅이었습니다요 ㅎㅎ 여기에 이벤트가 숨어있었드랬죠 ㅎㅎ

한번 확인해 보실래요? ㅎㅎ http://mydascap.tistory.com/190 바로 요 포스팅에 숨어있죠 ㅎㅎ


이 정도면 숨은 축에도 못 끼는 것 같습니다요 ㅎㅎ 굵은 글씨체로! 빠알갛게 ㅎㅎㅎ 발표가 조금 늦어졌습니다. ㅎ
딴짓하느라구요 ㅎㅎㅎ 자신만의 쎈쓰! 있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해 달라는 댓글 요구형 스펙타클 이벤트!


승리자는 초코그린님이십니다 ㅎㅎ

운동을 통한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개해 주셨네요 ㅎㅎ 초코그린님 폐가 되지 않는다면 비밀댓글로 핸드폰 번호를 찍어주시면, 소정의 기프티콘이 날아갑니다요 ㅎㅎ 무엇일지는?? 제 마음입니다 ㅎㅎ
너무 약소한거 아니냐!! 왜 그러느냐!! 내가 뭘 잘못했느냐!! 하셔도 별 수 없습니다요 ㅎㅎ
제 블로그 수익이 늘어날 때마다 그에 해당하는 만큼 선물의 질을 올리겠습니다 ㅎㅎ

블로그로 번 수익의 일부를 이웃님께 돌려드리는 써비쓰!!! 는 훼이크고! 얄팍한 상술!!ㅎㅎ

초코그린님은 항상 찾아와 주셔서 고마운 마음 뿐입니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