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다운받는곳]헐. 스마트폰 유저면서 여기를 모르신다구요??? 그짓말~

반응형
요즘 대세는 뭘까요? 다이어트 같은... 전통적(?)인 대세와 함께...많은 분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것!!
바로 스마트폰이지요! ㅎ 저도.. 기존에 쓰던 것 고장나면(?) 스마트폰으로 갈아탈 계획을... 치밀하게;;; 짜고 있답니다.



그. 런. 데!!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저도 알만큼 유명한 요기를 모르시는 분이 꽤 되시더군요 ㅎ
바로 앱스토리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일종의... 커뮤니티같은 개념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각종 스마트폰에 대한 사용 후기와 언론에서 언급된 스마트폰 관련 기사만을 모아.. 상당한 양의 스마트폰 정보를 제공하고..
어플 순위 제공과 함께... 어플 다운로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어플과 유료 어플 모두 다요..

스마트폰 같은 경우는 워낙 관심을 많이 받는 소재인데다가.. 정보공유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아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지요. ㅎㅎ


앱스토리 가보기 - [GO]

ㅎㅎ 사실은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를 소개한 포스팅에서도 간단하게 언급한 적이 있는 곳이죠 ㅎ

내가 이용해본 흥미로운 사이트 7선!

앱스토리는?
 

뭐... 잘 아시는 분들은 간단히 패스~ 해 주시고~ ㅎㅎ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립니다요.
우선 무료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앱스토리는.. "쉬운 스마트폰 이야기" 라는 슬로건 하에 운영되고 있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커뮤니티같은 느낌의.. 공간이죠.

간단하게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ㅎ

1. 어플별 조회수, 다운수와.. 리뷰어 들에 의한 평점. 다운로드 까지... (무료 어플 상당히 많더군요 ㅎㅎ)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죠 ㅎㅎ

01

오늘만 무료인 어플이 매일 갱신되고.. 어플 랭킹과.. 다운로드까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요거 이용하려고..
가입하시는 분도 상당하지요. ㅎㅎ

2.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모아놓은 게시판입니다.

이것도 상당히 유용하지요. ㅎㅎ
.... 이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겠군요...


3. 스마트폰 제품 리뷰코너가 있어... 아직 구매를 하지 않은 분이나.. 구매하신분들이..
다른 기종과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ㅎ
 

 


새로운 소식도 상당히 빠른 속도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것 같아.. 스마트폰과 관련된 최신정보를 모아서 보실 수 있는 효과도 있지요 ㅎ

4. 공동구매

앱스토리 유저들끼리.. 공동으로 구매하여... 조금이라도 더 싸게.. 스마트폰, 혹은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죠. ㅎ
소비자라는건... 모이면.. 엄청난 힘이니까요 ㅎㅎ

뭐... 워낙 유명한 곳이니..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폰 어플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당근.. 한번쯤 가입하고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이미 다들 가입하셨으리라;; 생각하지만 말이죠.. ㅎㅎ

스마트폰 계의 유명인사 정도? ㅎㅎ

PS. 여기.. 스마트폰 커뮤니티 라는 곳에 가보면... 뭔가... 웃긴 사진을 올리는 분들이 많더군요 ㅎㅎ


요것도 거기에서 가져와 봤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