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의 마이다스와 이웃되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반응형
이웃집 마이다스

이웃집 마이다스



어제 제가 이웃집의 마이다스 이웃등록하기 이벤트를 추진했었네요... 기왕이면 아침에 이벤트를 시작해서...
하루동안 진행했어야 했는데..
저녁에 이벤트를 걸어... 참여 못하신 이웃님께는..
죄송한 마음을 표하네요 ㅎㅎㅎ


이번 이벤트는 제 우측 사이드바에 이웃집 마이다스 이웃등록하기라는 외부 게시판을 연동하여...
이웃님의 블로그 주소와 간단한 소개를 적는 이벤트였습니다..

앞으로는... hanrss나 레뷰 등을 통한 방문보다... 이곳을 통한 이웃님 방문에 주력할 계획이죠 ㅎㅎ

어쨌건..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ㅎㅎ

suya님, 찰리버드님, 가람양님, 아루마루님이 당첨되셨습니다!!
ㅊㅋㅊㅋ드려요~
딱 3등과 4등이 한끗발 차이여서 ㅠㅠ 이렇게 하면.. 줄줄이 다 당첨드려야 할 듯 한 생각도 들었지만..
4등이신 아루마루님까지 당첨 날렸네요 ㅎㅎ
아루마루님... 비밀글로 폰번호 남겨주셔요~ ㅎㅎ

suya님 블로그에 관하여...
 

suya님의 최근 포스팅 "춘향이 요년 요고" 라는 포스팅에서 무단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suya님 죄송~ ㅎㅎ 불편하시면 삭제할게요~ ㅎ 저는 불펌의 본좌니까요 ㅠㅠ)
suya님의 색깔을 잘 느낄 수 있는 재미난 글체와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09년 10월에 블로그를 시작하셨으니... 저보다 블로깅 한참 선배님 되겠네요 ㅎㅎ

일단 포스팅 제목을 보시면... 얼마나 재미난 분인지 눈치채실 수 있을겁니다.

1. 춘향이 요년 요고
2. 불로장생할테다
3. 그린 홍합 정도는 다룰수 있는 준비된 여자.

ㅎㅎㅎ 재밌죠? suya님과 친해지세요~ ㅎㅎ 수야님의 재미나는 일상생활에... 이웃님도 한 축이 되실 수 있으리라
여깁니다.. 제 일상에서 수야님이 한 축이 되어 주신것과 마찬가지로 말이죠~~ ㅎㅎㅎ
제 이웃님 중~ suya님을 모르시는 분!!!
지금 놀러가셔요!!

친절한 suya님이 이웃님들을 기두리고 있답니다!!! ㅎㅎ


찰리버드님 블로그에 관하여.
 


생각하는 찰리님은 스포츠 블로거 계에 떠오르는 해입니다. 아직 본좌라고는 할 수 없으나...
언젠가는 분명히 "고수를 찾아서"에서도 만날 수 있으시리라 생각되는... 멋진 분입니다.

아스날에 관한 최신 정보를 필두로 그에 대한 생각을 엮어나가는 "축구 전문 블로거" 입니다.
자신만의 한 분야를 가진 분들 보면 멋지죠... 찰리님도 그런 분입니다.

아스날에 관한 소식만 들을 수 있느냐?? 아니~~죠~ ㅎㅎ
한국 축구에서부터 유럽의 프리미어리그까지... 축구에 관해서라면 찰리님과 토론해 보세요.

찰리님은.. 축구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늘 기다리고 즐기는 분인것 같더군요...
검색 유입자들과 댓글창에서 진지한 축구 토론 삼매경에 빠지신 모습을 종종 뵙습니다. ㅎㅎ

축구! 궁금하세요?? 축구 소식부터... "나는 축구 룰도 모른다!! 하는 분들!"

찰리님께 놀러가서 "오프사이드가 뭐에요?" 라고 물어보셔요~ ㅎㅎ
친절한 답변 있을 겁니다~ ㅎㅎ 저의 친절한 이웃님중 한분이거든요~ ㅎㅎ


생각하는 찰리 놀라가보기

가람양님 블로그에 관하여.
 


가람양님은 블로그 두개 다 등록해 주셔서.. 두곳 다 소개 올리겠습니다.
가람양님은 레뷰로 꾸준히 알아 오던 블로거님입니다.
네이버와 티스토리 두 곳을 운영중이신데... 아마도 조만간에 한 쪽으로 결정을 내실 듯 합니다.

가보시면... 화분도 만들고.. 카네이션도 만들고... 만들기 대장님이라는 것을 한눈에 눈치채실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에 관한 글로 올라오는데... 아무래도.. 유아교육 전공자신것 같습니다...

교육학에 관심이 많은 1인으로써, 이 말씀이... 제 가슴에 깊이 와닿아.. 인용해 봅니다.

우리나라 교육체계는 참 이상하게도 높고 낮음이 있다-
평생 우리가 살면서 안 중요했던 순간은 단 한번도 없는데 말이다-

평생을 살면서 중요하지 않은 순간은 없죠... 하지만 저는 중등교육보다는 유아교육/초등교육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이들의 영혼"을 발견할 수 있는 시기이니까요... 그 작은 가슴 속의 진주를 발견하고 계시는 가람양님께.. 고개숙여.. 감사를 표합니다.

중등교육도... 지식 전수의 효과적 방법을 연구하기 이전에... 아이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아이들 가슴속에 있는 별을 찾을 수 있는..
그런 상담 시스템을 빨리 구축해야 될텐데 말이죠...


아루마루님의 블로그에 관하여.
 

스스로의 블로그를 잡동사니라고 부르고는 계시지만 ㅎㅎ 재미난 볼거리들이 넘쳐나는 곳입니다.
LG트윈스와 관련된 글이 많이 올라오지만.. 그 외의 재미난 글들도 상당히 많이 올라오는 곳이죠~ ㅎ
개인적으로는 IT분야의 글을 주력으로 하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퀄리티 있는 IT관련 글이
많은 곳입니다.

찰리님이 축구 전도사라면... 아루마루님은 야구 전도사십니다. ㅎ
야구! 룰도 모르십니까?  과자 "홈런볼" 때문에 홈런만 알고계신가요?
아루마루님께 뛰어가 보셔요. "포수는 선수에요? 경기 관계자에요?" 하고 물어보시면..
아루마루님이 대뜸!! 답변 주실겁니다요~ ㅎㅎ

저와는 달리... 상당히 체계적으로 여러 분야의 글을 쓰시는 지라... 제 블로그가 잡블로그라면... 아루마루님은...
다채로운 색깔의 블로그 정도 되겠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 올포스트 스포츠 칼럼니스트시다 보니.. 전공은 스포츠! ㅎㅎ
근데 이상하게 저는 정치 칼럼니스트인데 전공은 탈모, 미용, 다이어트네요 ㅎㅎㅎ

특히 기준금리 인상과 하우스 푸어에 관한 글에서... 공감을 표하며...
상당한 식견을 갖춘 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잡생각"으로 분류하기에는 아깝더군요~ ㅎㅎ
경제 현상이라는 것은... 인간의 기대심리가 작용하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언론의 지나친
호들갑을 나무라는 글이었습니다. ㅎㅎ

암튼! 재미난 곳입니다! ㅎㅎ 배울점도 많구요.. ㅎ
한번 놀러 가 보실랍니까? ㅎㅎ



그 외에 참여하여 주신 분들!
 


머니뭐니, 자유투자자, 아이엠피터, 닉쑤, 레이니아, 최강미녀, Boan, boo, circlash, 아게라텀 님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네요.

실은 2,3등이 머니뭐니님과 자유투자자 님이신데... 두 분이 선물을 양보하셔서요..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이분들은... 2부에서 소개드릴게요~ ㅎㅎㅎ 오늘은 시간관계상 ㅎㅎ
이벤트가 생각보다 성황이라;; 하지만 모두들 소개드릴거에요~ 이웃소 정도? 내 이웃님을 소개합니다? ㅎㅎㅎ
암튼.. 순위권 분들은 조만간에 기프티콘 날릴게요~ ㅎㅎ 밥좀 먹구요 ㅎㅎㅎ

참!! 아직 이웃집의 마이다스 참여 안하신 분 계신가요?? ㅎㅎ 참여해 주세요~ ㅎㅎㅎ

http://board-3.blueweb.co.kr/board.cgi?id=mydascap&bname=eeuu&action=list&page=1
요기로 가셔두 되구~ 오른쪽 사이드바에 이웃집의 마이다스 신청해 주셔도 좋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