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추천]듀얼코어 스마트폰 베가레이서를 저렴하게 사는방법?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최신 스마트폰! 엄청난 스펙의 베가레이서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하여 글을 한번 올려보기로 했습니다요~ 오늘은 듀얼코어 스마트폰 베가레이서의 엄청난 스펙을 한번 살펴보는 고딴 순서로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베가레이서 스마트폰추천, 스마트폰 공구방법에 대해 소개하기 위한 글입니다. 베가레이서는 듀얼코어스마트폰으로, 겔럭시S 2에 비하여도 뛰어난 스마트폰스펙을 자랑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엄청난 스펙의 베가레이서 스마트폰추천! 한번 같이 들어보실까요? smartphone이 거기서 거기다? 아니죠. 최신 스마트폰 베가레이서는 스마트폰 추천에 가장 어울리는 듀얼코어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당ㅎㅎ 겔럭시s 2나 아이폰에 비하여서도 결코뒤쳐지지 않는 스마트폰 추천합니다! 듀얼코어 스마트폰 베가레이서! 한번 만나보실까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듀얼코어!듀얼코어! 하는지! 오늘의 스마트폰 추천! 베가레이서를 통하여 미칠듯한 스피드의 세계로 한번 빠져 봅시다! 스마트폰의 경우... 솔직히 제대로 활용하는 분들은 엄청나게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의 경우는... 간단한 인터넷이나 카카오톡 정도의 용도로만 사용하기도 합니다. 사실 오늘 추천 스마트폰으로 선정된 베가레이서는 단순한 용도로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과도한 정도의 스펙을 자랑하는 물건인지라... 이런 분들에게는... 공짜 스마트폰도 충분합니다.

(공짜 스마트폰 관련 마이다스 기존 글 보기 : [공짜스마트폰]스마트폰 테이크2를 사는 가장 저렴하고 스마트한 방법) 

 
스마트폰 문의 하러가기
여기서 신청하실때 기타요구사항란에 마이다스 블로그로 가셨다고 하면 닥터드레 헤드폰 드린다네요 마이다스의 힘!

베가레이서 후기,베가레이서 스펙과 관련된 글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겔럭시S2와 비교해 놓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듀얼코어 스마트폰 베가레이서는 겔럭시S2를 잡기 위해 나온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야심작이고.. 솔직히 말하면 겔럭시 S 2 보다도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괴물입니다. 베가레이서후기를 한번 돌아보세요... 누구나 하는 이야기가... 겔스2에 못지 않다! 라고 극찬해 놓은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ㅎ 미라크A, 테이크2 후기 같은 것을 살펴보면... 이것들은 보급형 스마트폰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것과 대조적인 모습이죠. 공짜스마트폰 테이크2와 최신형, 최첨단, 초고속의 베가레이서 스마트폰 추천 글과 비교해보면.. 실로 엄청난 차이입니다. 공짜스마트폰추천글을 제가 써놓았는데 직접 보고 비교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스마트폰 추천 글은 상단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베가레이서의 강력한 스펙은 흔히들 겔럭시 S2와 비교되곤 합니다. 겔스2와 스펙을 비교해도...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한번 비교를 해보기에 앞서서... 우선 베가레이서의 기본 스펙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것 같군요.

초스피드 듀얼코어 베가레이서 스펙


  국내 목표판매량 100만대라는 베가레이서! 1.5Ghz 프로세서를 장착한 그야말로 "레이서"입니다. 스펙을 보셨으니 그 미칠듯한 스피드도 직접 눈으로 한번 보셔야 하리라.. 생각되어. 동영상 하나를 데려왔습니다!

  

 "스마트폰의 페라리"라고 불리우는 베가레이서는 빠른 스피드와 거침없이 넘어가는 어플리케이션,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전력을 기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계에서 최초로 퀄컴의 1.5GHz 듀얼 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를 탑제하고, 세계 최고에 해당하는 1GB DDR 2라는 RAM까지... 여기에 안정적인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제공하여 그야말로 페라리급의 스마트폰 환경을 구현했다고 평가받습니다.
실제로... 잠실체육관에서 열린 베가레이서 이벤트에서... 싯가 3억원을 호가하는 페라리를 증정하기도 하여... "스마트폰의 페라리" 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이벤트를 열기도 했죠.


 베가레이서, 내놓을 것은 속도뿐?

페라리가 속도만 빨랐다면... 지금과 같이 수많은 남성들의 심장에 불을 지르지는 못했겠지요.
베가레이서 역시... 깔끔하고 잘 빠진 외관과 함께... 감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뿐만아니라 듀얼 스피커를 도입하여 어디서든 3D 음향을 즐길 수가 있지요. 또, 시크릿 뷰 모드 LCD는 옆에서 내 스마트폰 화면을 볼 수 없도록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젊음의 열정과 화려함"을 모토로 내세운 베가레이서! 그 세계로 한번 빠져 보실랍니까? ㅎ


베가레이서 VS 겔럭시S2



겔럭시S2와 베가레이서를 비교한 위의 표를 보시면... 베가레이서의 압도적인 스펙을 몸으로 체감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베가레이서의 상콤한 디자인! 한번 빠져 보셨습니까요? ㅎㅎ 



언니 손에 들려있는 화이트 칼라의 베가레이서.. 자세히 보시면 상하단 모두에 스피커가 장착되어 듀얼 스피커 시스템임을 짐작하실 수 있습니다. 서라운드 사운드의 품격있는 음질을 경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요 ㅎㅎ 
다들 언니 손 위에 있는 베가레이서 보고 계시는거 맞죠? ㅎㅎ





아놔... 제가 쓴 내용이나.. 쓰려고 했던 내용이 다 이 동영상에 다 실려있네요 ㅠ

아무튼! 베가레이서에 대하여 좀 느낌이 오셨나요? ㅎㅎ


 베가레이서 공동구매 이벤트!
 
 혹시 "스마트폰의 페라리" 베가레이서에 관심있으신 분이 있다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공동구매 특별 제안가로 베가레이서를 구매하실 수 있게 됩니다. 베가레이서를 마이다스의 몇가지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혜택을 정리해 보면 이렇습니다.

공동구매 조건 정리

가입, 채권, 유심, 배송비

케이스, 보호필름

정품 올스타 컨버스 원하는 색상, 사이즈 초이스

사은품은 개통 후 배송


부가서비스는 500캐치콜(3개월 후 해지가능)



아래의 공동구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공란을 채워 주시면.. 업체에서 가장 저렴한 조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전화드릴겁니다. 그 분에게 궁금한 점이나 조건등을 물어보시면... 아마도 더 좋은 조건으로 해주실지도? ㅎ

아래는 마이다스 타고 들어갔다고 기타요구사항란에 넣으시면 드리는 닥터드레 헤드폰이에요




요금제에요~

베가레이서 요금제

 


 베가레이서 최저가구매 신청 문의
(기타요청사항에 마이다스 적어주셔야 닥터드레 나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