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플레시게임 추천] 캐스트어웨이아이슬랜드 타워 디펜스 재미있는 flash게임 추천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 추천드릴 타워 디펜스 플레쉬게임은 cast away tower defense입니다.
먼저 게임부터 한번 즐겨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본 플래시게임은 타워디펜스게임의 명가 armor games의 작품입니다. 기존에 소개시켜 드렸던 몇몇 디펜스 게임 작품들에서도 보여졌든 아머게임스는 상당히 퀄리티있고 재미있는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을 다수 배출한 회사죠. 자 오늘의 플레시게임! 캐스트어웨이타워디팬스! 한번 즐겨 보실까나요! ㅎ
늘 그랬다시피 오늘의 플래시게임도 중독성 flashgame입니다~

어드벤처 + 타워디펜스의 독특한 형태의 디펜스게임으로 아머게임스의 독창적인 창의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스페이스바로 말 넘기시고.. 나무 근처로 남자애를 이동시켜서 스페이스를 누르고 짓고싶은 건물은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금방 익숙해 지실 겁니다. 좀 하다보면 크리쳐도 생깁니다.
키조작은
W,A,S,D - 방향키
SPACE BAR - 나무를 타워로 만들때 사용 (나무근처에가서 스페이스->마우스로클릭)
1~8 - 트랩단축키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거 하다보면 상당히 중독되요 ㅠㅠ


처음 시작하시면 빨간 네모 친 저곳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의외로 플레시게임들.. 스타트게임 찾기가 힘들어서 ㅎㅎㅎ)


이런식으로 나무 있는곳에 가셔서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원하는 건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돈은 일일히 주인공이 주으러 다녀야 합니다 ㅠㅠ 가끔 건물에 장착할수 있는 보석 같은게 있구요.. 지금 그림에 보시면 주인공 옆에 펫이 있지요?
저녀석의 특수능력은 얼음 트렙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오른쪽 하단의 파란색 똥그라미... 1이라고 써있고 양옆에는 자물쇠 되어있는거 있죠? 저거 눌러주시면 얼음 트렙 설치할 수 있어요.


한 탄을 깨면 스킬포인트가 생기는데.. 저것도 하나씩 올려 키워주는 재미가 있습니다.
보스전도 따로 있지요.

어때요? ㅎㅎ 좀 재미있을것 같나요?
그러면 마이다스가 추천한 다른 게임도 한번 해보셔요~ㅎㅎ


지금은 이 게임까지 해서 총 6개의 재미있는 플레시게임을 소개드렸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올릴 계획이니 관심가지고 봐주셔요~^^



아래는 광고영역입니다. 
-------------------------------------------------------------------------------------------------

시중금리보다 낮은 4.22%로 제 1금융권인 교보생명에서 주택담보 추가대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무료상담신청 받아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