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케이팝러너(K-POP LEARNER)

반응형

에일리 최초의 인터렉티브 앱 K-POP LEARNER '도전'

에일리 케이팝러너, 듣고, 부르고, UCC제작, 앨범소장 의미까지.. '에일리 케이팝러너 대박조짐'

이기적인 몸매 에일리가 IT와 만났습니다. 에일리는 국내최초, 세계최초로 특허받은 어플리케이션 (이하 앱) 케이팝러너로 앞서가는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힐것으로 보여집니다. K-POP LEARNER란 인터렉티브 앱(앱사용자가 직접 상호작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음원을 들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가수의 목소리를 지우고 MR과 함께 내 목소리를 담거나 이를 UCC로 만들어 유투브 등에 공유함으로써, 자신의 노래도 뽐낼 수 있는 최초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세계의 K-pop(케이팝) 팬들과 가장 먼저 만나는 것이 바로 이 에일리인 것이지요.

가창력 가수 에일리가창력을 인정받은 에일리



케이팝러너(K-Pop Learner), 누가 가장 먼저 시작하나

케이팝 러너는 세계시장을 겨냥하여 앱으로 쉽고 빠르게 좋아하는 한국 가수의 노래를 다운로드 받고, 자막을 통해 해당하는 노래의 발음을 따라 부르는 등 외국인들이나 국내 팬들이 에일리를 쉽게 만날 수 있는 앱이죠..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장 먼저 세계의 팬들과 만나는 가수는?

  1. 에일리
  2. 엠블랙
입니다. 순서를 메겨서 그렇지 사실상 두 가수들이 동시에 케이팝 러너를 시작한 명실공히 "IT 가수 인증"입니다 ㅎㅎ

에일리



에일리 케이팝러너(K-pop Learner), 어떤 기능이 들어있나?

에일리의 케이팝 러너 앱에는 노래 듣기, 보컬 음소거, 녹음, UCC제작, Video Clip 보기 등의 기능이 있다. 보컬을 조금만 줄여 에일리와 함께 부르는 것을 UCC로 만들수도 있고, 완전히 MR로만 이용할 수도 있어 별도로 MR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1석 2조.



에일리 케이팝러너에일리 케이팝러너 앱 캡쳐화면

에일리 케이팝러너 제작사측 설명

K팝 러너는 노래, 반주, 사진, 뮤직비디오 모든 걸 즐기고 본인의 노래를 공유할 수 있는 앱이다.
이 앱만 있으면 mp3를 듣거나,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자신의 목소리로 원곡 위에 녹음이나 녹화를 하고,곧바로 유튜브나 이메일로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놀랍지 않은가?
당연히 사진과 프로필, 뮤직비디오는 기본이며 이 앱으로 전 세계 팬들이 만든 노래와 UCC들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가사는 한글, 발음기호 멜로디가사, 영어해석으로 지원되며 화려한 효과가 입혀져 노래를 듣는 것도 지루하지 않다.
보컬부분만 바로 소리를 줄여가며 노래를 따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이름이 LEANER!! 외국팬들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완전히 보컬볼륨을 줄이면 MR 반주가 된다. 이젠 비싸게 MR 반주 사지 말고, 원곡과 다른 노래방 반주에 노래하지 말고, PC캠으로 집에서 낮은 퀄리티로 녹화하지 말고,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원곡 반주 위에 바로 녹화해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자.
내부 믹싱이기 때문에 음질이 높고, 만든 즉시 전 세계의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고, 오디션도 지원할 수 있다.

이 앱은 보컬의 볼륨만을 조절해 원곡 감상과 동시에 반주로 사용하고 녹화할 수 있는 cp3라는 미래형 SNS 미디어특허 포맷으로 되어 있으며, 미국의 유력 일간지인 뉴욕타임즈, 투데이쇼, 피씨 월드에도 소개 되었다. 구글과 페이스북이 선정되었던 REDHERRING 글로벌 기술 상도 받았다.

원문 보기

엠블랙의 Y로 시연한 케이팝러너의 모습



에일리 K-pop Learner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



에일리


에일리 어떤가수?


에일리

정보
보컬 | - | 출생: 1989.05.30
장르
-
대표곡
사랑 첫 느낌

에일리는 실력을 인정받은 여성가수로, K-Pop Star 라고 보아도 무색할 정도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불후의 명곡 2나 드림하이 2를 통해 TV에서 팬들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에일리 <보여줄게> 피아노 버전

에일리의 멋진 도전! 기대하겠습니다. 쭉~쭉~ 뻗어나가서 월드스타로!! ㅎㅎ

케이팝 스타 (K-POP STAR)에일리 화이팅!

 

 

 

01234567



에일리 K-POP Learner와 비슷한 글 보기

엠블랙 K팝러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