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케이팝러너 앱앨범으로

반응형

버스커버스커 케이팝러너 앱앨범으로 만든 UCC

누구나 버스커 버스커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버스커버스커가 어플리케이션 앨범을 통하여 전세계로 돌아왔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앱앨범 : 보러가기 ) 버스커버스커의 케이팝러너 앱앨범은 버스커의 노래로 UCC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버스커버스커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케이팝러너를 통해 제작된 UCC들을 모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버스커 버스커는 가장 최근에 케이팝러너를 통하여 앱앨범을 출시한 뮤지션인데요. 버스커 이외에도 엠블랙, 빅스, 에일리, 시크릿 등의 뮤지션이 케이팝러너로 앱앨범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버스커버스커 앱앨범 소개글 : http://mydascap.tistory.com/450




이런식으로 일반인들이 자신의 노래를 가지고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녹음할 수도 있고 MR에만 녹음을 할 수도 있지요.

또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에일리 케이팝러너로 만든건데요. 이것처럼 나의 그냥 일상을 에일리나 다른 케이팝러너 가수의 뮤직비디오로 만들어 낼 수가 있지요. 또는 내 친구에게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의 노래를 가지고 영상편지를 보낼 수도 있겠지요.



혹은 이 영상처럼 원곡의 MR에 내 노래를 영상으로 촬영해서 유투브 등을 통해 내 노래실력을 뽐낼수도 있지요^^


상상하기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될 수 있을것 같네요.

기본적으로 앨범이라고는 하지만 원하는 곡만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다가 원곡 + MR + 레코딩 기능을 제공하는데도 원곡 가격에만 해당하기 때문이지요.

이미 SM에서는 이 케이팝러너의 기술을 이용해 신규 가수를 찾는 오디션을 진행하기도 하니, 기술의 안정성은 보장이 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죠?



버스커 버스커 앱앨범 : 보러가기 



케이팝러너 소개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