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PDF변환프로그램]괜찮은 PDF 변환 프로그램 " PDFpro "

반응형

한글파일을 PDF로 전환해주는 무료PDF전환프로그램 PDFPRO 를 소개합니다.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괜찮은 pdf 변환 프로그램 pdfpro 를 여러분에게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이 pdf pro는.. 한글 파일이나 어떠한 문서 파일도 pdf파일로 변환해 주는 파일이 되겠습니다.

"잠깐" PDF파일이 뭐에요?

PDF 파일이란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어로 직역하면 휴대용 문서 양식이 됩니다. 이 PDF 문서는 문서의 공유시 모니터의 크기 및 기타 컴퓨터 사양간의 차이로 작성자가 작성한 포멧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전달되지 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 되겠습니다.  뿐만아니라 문서를 PDF 형식으로 작성하여 전달할 경우 상대방이 임의적으로 문서를 수정하지 못하는 장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서 등은 PDF 파일로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PDFPRO 4.5

PDF변환프로그램 다운

우선 위의 링크를 통하여 PDFPRO 4.5 버전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므로 개인용으로 얼마든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 워드파일 / 엑셀파일 등 모든 종류의 문서파일 등을 이 PDFPRO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PDF 파일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PDFPRO 의 사용


MSOFFICE에서 PDF 변환



PDF에서 텍스트 변환


PDF 페이지 병합


PDF파일 보안설정


PDF파일 워터마크 삽입


뭐...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고... 별다른 불편한 부분 없이 필요한 기능이 깔끔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공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프리웨어 PDFPRO! PDF파일 만들 일이 많은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요.



 [광고영역]

당신의 보험! 전문가가 꼼꼼히 분석하고 리모델링해준다! 보험정보사이트 플러스 리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