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E-북]트위터를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모든것.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이웃분과 관련된 이야기에요.
전자출판으로 "트위터 길라잡이"라는 도서를 출판하신 이웃분이 계십니다.
바로 마이다스가 예전에 고수를 찾아서에서도 소개한 바 있는... 미디어 CSI님입니다.

[◆ 고수를 찾아서] - [고수를 찾아서]미디어 CSI, 그는 고수인가?

E-북으로 출판되기 전에 초고를 저에게 보내주시며... 평을 부탁하셨는데요..
변방의 마이다스 나부랭이가 뭘 알겠습니까 ㅎㅎ
아무튼... 간단히 살펴보자면... 이 도서는 트위터 입문과 활용을 합쳐놓은 것입니다.
실제로 트위터를 마케팅에 활용해 본 담당자 경험이 있는 저로써는... 상당히 흥미로웠습니다.
우선, 팔로워를 "왜" 늘려야 하는가와 "왜! 어떻게" 소통해야 하는가 라는 문제에서 신문기자 출신의 날카로운 논조와 통찰력이 눈에 띄입니다.
둘째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트위터를 활용한 마케팅 성과분석 차원입니다.
일반적으로 트위터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 "소통하라" "팔로워를 늘려라" "팬을 만들어라" 라는 일반적이고 조금은 공허한 메시지만 오고가기 일쑤인데, 본 저작물에서는 실제로 트위터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이며 그에 따르는 성과는 어떠한지를 분명하게 마케터가 분석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했다는 측면에서... 1달러 내외의 다운로드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은,
아니 더 큰 비용을 제시하여도 다운 받아보고 싶은 E-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책장이 넘어가는 것같은 효과가 나오죠~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는것 같아 좋습니다. 이런거 볼때마다... 아이패드가.. 갖고싶어지는 ㅋㅋ
아무튼 디바이스 최적화나 UI 등에서 상당히 퀄리티 있게 나온것 같습니다.
제가 받아본 초고는 PDF파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만... 생각보다 금방 전자도서로 만들어내시더라구요 ㅎㅎ

PDF 관련된 마이다스 지난 글 보기~ ㅎㅎㅎ

[◆ 프리웨어를 찾아서] - [무료PDF변환프로그램]괜찮은 PDF 변환 프로그램 " PDFpro "

이런걸 "나꼼수" 용어로 "깔떼기"라고 하지요? ㅎㅎㅎㅎ



마이다스! 너 임마 니 이웃이 쓴 글이라고 좋게만 쓰는거 아니야?

그럴지도 모릅니다. 사람이란 친분관계가 엮이면 객관적인 시각을 잃을수도 있고... 마이다스 역시 그럴 가능성이 있지요.
그러나 한가지. 현장에서 트위터를 활용하여 기업의 마케팅을 대행하는 등 트위터와 가까이 해야 할 일이 많았던 저도, 미쳐 알지 못했고, 시중의 1만원 이상 가는 트위터와 관련된 도서 들에서도 찾을 수 없는 트위터의 다른 모습들이 이 전자책에서는 보여진다는 점이지요.


참. 이 어플리케이션 관련해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쏘삼 빌붙기를 한번 진행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이 외에도 좋은 퀄리티의 글이 있는데 전자출판을 해보고 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혹여 계시다면...
마이다스에게 문의를 주시거나.. http://www.msapark.com/ 요쪽을 통하여 문의를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마이다스를 통하여... 한 블로거 분이.. 자신만의 독특한 컨텐츠로 전자출판에 대하여 MSA쪽과 상담중이랍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도전!
"나도! 작가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