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분석]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 송파 상가, 프랜차이즈 창업등을 하기 좋은 상가추천 (제2롯데월드,가든파이브 인근)

반응형
송파일대에서 프랜차이즈 커피숍 등 유동인구를 활용한 창업활동을 하기에 좋은 상가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상가는 가든파이브와 문정 법조단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송파푸르지오시티(오피스텔1249세대 : 현재 100% 예약완료)
의 지하 2층, 1층, 지상1층에 있는 상가입니다. 즉 유동인구가 이미 보장되어 있어 배후 수요가 어느정도 이상 보장되어 있는 상권입니다. 오피스텔과 상가의 혼합 형태로 구성되었으며 1249세대에 달하는 오피스텔 상주인원 이외에도 인근 한화 오벨리스크 1533세대, 특별구역 5-6구역을 포함하여 3000세대가 있으니.. 이러한 프리미엄은 충분히 존재한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송파프루지오시티

송파프루지오시티

 
 현재 3개 층에 거쳐 전체 104개 점포 중 약 40여 개 정도의 점포 시설만 임대를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입주는 2013년 7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송파 푸르지오시티 점포 분양에 대하여 주변 상권 등 상세한 부분에 대하여 문의를 희망하시는 경우 상단의 양식에 상담문의를 남겨 주시고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원하시는 시간대에 상담전화를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글의 하단부에 상권분석과 관련된 강의자료 몇개를 올려놓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내려 먼저 강의자료를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KTX수서역사, 제 2 롯데월드가 예정중이며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으로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비전있는 아이템으로 이곳에서 시작한다면 이러한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수익화 하시는 것이 가능하다는 말씀입니다.

각 층의 평면도  


지하 1층의 평면도

 
 1층의 평면도

 
2층의 평면도 

 

푸르지오시티 상가분양 관련 문의하기  

아래의 양식을 채워 주시면 원하시는 시간대에 전문 상담사가 상담문의를 드릴 것입니다.


상권, 상가단지, 주변입지 등 궁금하신 점을 미리 생각해 두시고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련 자료  







상권분석 관련 자료  

아래는 효율적인 선택을 위하여 혹시나 필요하실 수 있는 부분에 대한 동영상 강의들을 모아본 것입니다.
상담신청을 하시기 전에 이정도는 체크해 두시면 합리적 판단에 도움이 되시리라 여겨집니다.


김영문 창업학 교수님의 상권 분석 관련 강의입니다.

상권과 입지 판단에 대한 강좌입니다.

상가분양계약시 주의하실 사항등입니다.

관련된 다른 글 보기  

마이다스가 쓴 이와 관련된 다른 글 모음입니다.
프렌차이즈, 상가분양, 대출 등과 관련된 글을 묶어 보았습니다.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프랜차이즈창업]요즘뜨는창업인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숍과 편의점 창업에서 독점적 지위 보장받는 방법
◆[요즘뜨는창업]편의점창업,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숍창업 등 각종 프랜차이즈 창업 시 꼭 챙겨두어야 할 5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