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반응형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제목 그대로 4.26%의 시중금리대비 매우 낮은 금리로 추가대출이 가능하며 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이 가능한 제 1금융권 "교보생명"에서 아파트 및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실수 있는 상품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합니다.(시중에서 찾아보기 매우 어려운 조건이죠)
보통 아파트담보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과 같이 부동산담보대출과 관련된 글에서는 특정 조건을 이렇게 전면에 거는 경우가 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여러 상품이 있으며 이 중 이러이러한 것이 상대적으로 좋다는 글 뿐이지요.
이렇게 제가 조건을 제목으로 건 이유는 간단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쉽게 찾을 수 없을 만큼 상당히 좋은 조건의 아파트 및 주택담보대출이기 때문이지요.
조건을 정리해 볼까요?

  • 제1금융권인 교보생명에서 진행하여 믿을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상품이다.
  • 4.6~8%정도가 시중은행권의 일반적인 대출조건인 반면 4.26%로 제 1금융권 내에서 찾기 힘들만큼 좋은 대출금리다.
  • KB중간시세 대비 60% 정도가 일반적인 상황에서 KB시세 90%이상의 대출이 가능하다.
  • 추가대출이 용이하다.
위에 거론된 조건들이 오늘 소개시켜드릴 상품의 주요한 특징입니다. 직접 이 조건의 교보 대출상품을 찾기 어려우신 만큼 해당하는 양식을 가져와 봤습니다. 아이프레임으로 가져온 것이니 이 사이트에서 바로 양식을 채워주시면 해당하는 전문 상담사에게 이메일이 갑니다.

4.26% 주택담보대출 무료 상담신청하기

상담신청 절차 : 위의 양식을 채운다. -> 주문서보내기 버튼을 누른다. -> 전문 대출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한다.

 
물론 위에 언급한 조건이 아니라고 생각되신다면 지체없이 전화를 끊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과 관련하여 (물론 모든 대출에서도 동일하지만) 특히나 금리 0.1%가 중요한 이유는 이렇습니다.
우선 담보의 금액이 크고, 기간도 일반적으로 짧지 않기 때문에 0.1% 금리 차이는 결과적으로 엄청난 금액의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변동이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서울대 금융경제 연구원에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따라서 만일 5.26%의 일반적인 (이것도 싼겁니다.) 금리로 진행했을 때 오늘 소개드린 대출상품 (4.26%)과 비교하여 0.20%포인트만큼... 연체율이 증가하신다는 이야기이죠..
따라서 금리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다.

두번째로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한 대출인가 하는 부분이지요.
이 부분이야.. 오늘 추천드린 상품이 교보생명 (제 1금융권)인 만큼.. 믿을만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세번째로 KB시세 대비 어느 정도나 높은 비율로 융자가 가능한가... 이 부분 역시 중요합니다. 내 집을 담보로 잡았는데.. KB 시세의 60%만을 받을수 있는쪽과... kb시세의 90%를 받을 수 있는쪽.. 융자가 필요한 금액이 크다면.. 당연 오늘 추천드린 쪽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시중이나 각종 사이트에서 아무리 잘 찾아보셔도 80%이상은 여지껏 못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대출 가능 여부입니다. 추가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저보다 훨씬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것이 정말 쉽지 않다는 점을요.. 추가대출이 용이하다는 것은 여러모로 장점이 될 수 있겠죠?


다만 한가지! 항상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오늘 추천드린 상품이 누구에게나 언제나 최선의 선택일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내가 필요한 융자의 규모가 어느정도이며 어느정도 기간이 필요한지.. 직접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정 스스로 판단하기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대출 전문 상담사에게 무료상담문의 남겨주시면 직접 전화드리고 꼼꼼히 챙겨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