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보험추천]교보생명 CI보험 두번보장형(고액암 대비)

반응형
오늘은 간만에 보험 이야기를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그간 의료실비보험이나 태아보험 등을 주로 다루어 왔습니다만, 오늘은 CI보험을 추천 및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CI 보험에 대한 정보나 추천에 앞서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할 부분은 바로 "CI보험이란 무엇인가?" 가 되겠죠? 우선 CI보험의 정의부터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CI보험이란?

CI보험이란 간단히 설명드리면 중질병 등에 대하여 보험금의 일부를 미리 받는 형태의 보험을 말합니다.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CI보험에 대하여 간략히 이해가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많은 보험사들은 고객들의 이러한 중질병에 대응할 수 있는 CI보험을 기획하여 보유하고, 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CI보험 상품은 교보생명에서 진행하는 CI보험상품입니다. 바로 두번 보장형 상품이지요.

교보생명 두번보장형 CI보험  

교보생명의 두번 보장형 CI보험이 다른 보험에 비하여 가지는 장점은.. 그 보험의 이름에서 알다시피.. "두번보장" 이라는 데에 있습니다. 말 그대로 중차대한 질환에 대하여 두번을 보장해 준다는 것이죠. 

다음중 가장 확률이 높은 것은 어느 것일까요?

1. 불로불사


불로소득은 있을지 몰라도 불로불사는 없... 거나 거의 없다고 확신합니다.

2. 무병장수


 이건 상대적으로 확률이 높습니다... 불로장생보다는요. 사람의 생물학적 수명의 한도인 125세까지.. 큰 병없이 무탈하게 오래오래 산다는것... 많은 분들의 꿈이며.. 간혹 무병장수를 하시는 어르신들이 계시죠.

3. 한번의 큰 병 


대부분 한번의 큰 병을 인생에서 겪게 됩니다. 그러나 의학 기술의 눈부신 발전과 함께... 한번의 큰 병이라는 고비를 넘기는 분은 많이 계십니다.

4. 두번의 큰 병

 

 이러한 비약적인 의학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매우 불행하게도.. 한번의 짧은 인생에서 두번의 큰 병을 만나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두번의 큰 병에 대한 대비도.. 충분히 갖추어야 하는 시기가 왔다는 이야기입니다.

하늘이 두번 무너지는 무서운 상황... 당신은 대비하고 계십니까?
일반적으로.. 한번의 암을 경험하신 분에게.. 1년 이후 2차암이 발병할 확률은... 49.1%
두 명의 암 환자 중 한명 정도가... 2차 암 발병을 염려하는 상황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교보생명 두번보장 CI보험  

1. 두번째 CI를 특약으로 보장하여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2. 첫번째 CI가 발생하면 납입 면제가 되고 보장은 종신이 됩니다.
3. 첫번째 CI 발생 후 두번째 CI 없이 사망한다면 사망 보험금으로 지급됩니다.
4. CI 보험금 지급의 90%에 달하는 암을 두번 보장하는 유일한 상품입니다.
5. 주계약 가입만으로 사망+CI+LTC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유일한 상품입니다.
6. 자유납, 중도인출, 추가납입을 통한 자금 활용이 가능합니다.
7. 고객 희망시 일정 시점 이후 노후자금으로 돌려줍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여러 CI 보험 중 교보생명 것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CI보험들을 비교해 보았는데... 굳이 들어야 한다면 최선인것 같습니다.

CI보험의 진화에 대한 표인데요...  사실 이 표보고 3세대 CI보험을 찾던중 찾은 것이 교보생명 CI보험입니다.

CI보험에 대하여 더 궁금하다면?
 

CI보험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마이다스 말고..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위의 교보생명 두번보장 CI보험을 전문으로 다루시는 상담사님께 직통 메일 보낼 수 있는 양식지를 퍼왔습니다.
양식지를 채우시면 연락 주실 것입니다.



CI 보험 이외에 기타 궁금하신 보험상품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보험사를 가리지 않고 최적의 보험상품을 추천해 드릴 겁니다.

보험비교정보제공 사이트 바로가기

보험/재테크 관련 마이다스 지난글 보기
보험/재테그와 관련하여 예전에 적은 글을 모아보았습니다. 혹시나 도움이 되실까 해서요.

 -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 의료실비보험,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실비보험 가입 팁과 실비보험비교 추천사이트
 - [부모님보험가입팁]부모님보험은 무엇이고, 가입할때는 이런것을 고려해야 한다.
 - [20대, 재무설계를 시작하라]월급관리를 도와주세요!! 첫 직장이 생겼어요!
 - [보험리모델링] 당신의 보험을 리모델링하라. 보험 설계 노하우!
 - [일단 1억부터 만들어라]억만장자의 최대 재산은?
 - 재테크 VS 재무설계. 재무설계가 당신의 인생을 바꾼다!


미래에 닥칠지 모를 위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시어... 편안한 인생항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