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시민이 부르는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시민대합창> 모집 시작

반응형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시민레퀴엠"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어 보고자 합니다.

일전에 "상록수"와 관련해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녹음하고 유튜브 등으로 공유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 어플제작/홈페이지제작/블로그 대행/트윗대행][스마트폰어플추천]독특한 컨셉의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_아이폰)


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누구나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상록수"를 녹음하고 녹음된 음원을 유튜브로 공유하거나 다운로드 하여 소장할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이 현재는 업데이트 되어 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년 공식 추모앨범의 하이라이트가 될 "시민레퀴엠"의 실제 음원으로 활용한다고 합니다.




시민들의 음원을 수집하고 있는 부분은 바로 이 곡입니다.

보시기 편하도록 악보를 다시 한번 공유드릴게요.

노무현레퀴엠 시민대합창

바로 이 곡입니다. 이 곡을 노무현 레퀴엠 어플리케이션에서 "시민대합창" 탭을 통하여 녹음하면, 그 음원이 수집되어 음반에 삽입됩니다.

이렇게 곡을 불러주신 분은 시민제작위원 이름으로 노무현 레퀴엠 음반에 이름이 올라갑니다.



일전에 '상록수'를 가지고 편집된 이 영상처럼 여러 시민의 목소리를 송시현 음악감독이 믹싱하여 하나의 아름다운 선율로 만들어내는 작업이지요.


 노무현 레퀴엠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 : http://goo.gl/Nq36Z



안드로이드 : http://goo.gl/yEuPc




시민들의 목소리로, 언제나 미안한 사람 노무현에게 보내는 진혼곡을 부르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상세 내용 보기 :  http://goo.gl/2N19M



좌단의 이미지에서 보여지는 바와 같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후 시민대합창 탭 (버전업 이후 개명)을 활용하여 녹음 또는 녹화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녹화하신 동영상은 유튜브로 공개할 수는 있으나 음원에 삽입은 안되며, 음원 삽입은 "녹음" 하신 부분만 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할 듯 합니다.


아울러 영상을 촬영하실 때에도 스마트폰을 가로로 하여 촬영하면 이후에 DVD 등에 삽입할 때 훨씬 이쁘게 나온다고 하네요.


노래도 부르고, 시민 제작위원으로 이름도 올릴 수 있는 일석 이조의 기회!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마이다스도 녹음할 거에요 ㅎㅎ (녹음 잘 되면 블로그에도 살짝 공개? ㅎㅎ






노무현레퀴엠, 노무현시민대합창,상록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