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 커플디

반응형

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

결혼식 축가 가수 <커플디> 소개

[결혼식축가가수섭외 소식] 결혼식 시즌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일생에 단 한번 있는 특별한 날인 만큼  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하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만, 매우 로맨틱한 축가와 함께한다면 더욱 결혼식이 아름답게 기억에 남을 수 있겠지요. 그래서 요즘은 전문 가수를 섭외하여 결혼식을 빛내는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 결혼식 축가 가수 <커플디>에 대하여 알아보고, 커플디를 섭외하는 방법을 살펴볼게요. 우선 커플디 사진부터~ 


사이좋은 커플같아 보이지요? ^^


결혼식 축가 가수 커플디는 남녀 혼성 듀엣이에요.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홍대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지요.

백문이 불여일견! 우선 커플디의 노래를 함께 보실까요?




커플디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커플
멤버
-


커플디의 대표곡, <커플>을 한번 들어 보시죠^^



감성적인 보이스와 어쿠스틱한 사운드.. 이런 목소리로 결혼식에서 축하를 받는다면 아름다운 사랑이 영원할 것 같아요^^


바로 이 커플디!  결혼식에서는 어떨지 궁금하시다구요? 커플디의 경우에는 결혼식 축가 경험이 아주 많은 가수에요.. 


커플디가 실제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는 모습을 한번 볼까요?




실제 결혼식에서의 커플디 모습이에요. 아이유 임슬옹의 잔소리를 흥겨우면서도 로맨틱하게 불러주었어요..


커플디 소개

위에도 잠시 소개 되었습니다만 커플디는 남녀 혼성 듀엣이에요.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본으로 하지만 둘 다 보컬로서도 아주 뛰어난 가수이지요^^


에이나이브 (남자) 와 다애 (여자) 둘로 이루어진 그룹인데요. 어쿠스틱, 스텐딩, 신나는 곡, 로맨틱한 곡 등 희망하는 바에 따라 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커플디는 국군방송 등에서도 고정출연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혹은 홍대 밴드들 사이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들이에요.




팬층도 두터운 편이구요.. 다애씨는 어쿠스틱 기타, 에이나이브씨는 젬베에 능한 가수랍니다^^


커플디를 섭외하고 싶어요



결혼식이나 학교 축제 등지에서 실력파 가수 <커플디>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구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어요. 바로 요 아래에 있는 양식지에 원하시는 행사 내용과 연락처를 간략하게 남겨주시면 메니져가 바로 전화를 드린다고 합니다. 아마도 메니져께서 자세한 내용은 설명드리실 거에요. 내 결혼식 일정과 커플디의 스케쥴 등 조건이 맞는다면 섭외 완료^^ 참~ 쉽죠?






당신의 결혼식, 세상 누구의 결혼식보다 아름답기를 바라며 이 글을 맺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