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 인맥의 정리] 레뷰에서 마이다스가 만난 사람들.(레뷰 50회원 추천?)

반응형

레뷰를 하다보면 누군가 나를 추천해 주고 또 그분의 블로그에 가서 글을 읽고 추천하고 하는 형식으로 약간의(?) 친분을 가지게 되는 분들이 있지요. 그러나 고맙게도 늘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바쁘거나 이러저러한 일신의 사유로(??) 답방을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웃님들은 이 일을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가? 하고 고민하던 차에 상당히 많은 이웃님들이 레뷰에서 만난 인맥을 따로 관리하시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래. 서!!

마이다스도 그동안 마이다스의 허접한 글에 귀한 추천을 날려주신 이웃님들을 따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순서는 마이다스 눈에 띄는 순서기 때문에 어느 분과 더 자주 접하고 이런 문제의 것이 아님을 밝혀 둡니다. ㅋㅋ

마이다스의 인맥

ryucokr

엘븐킹

z애플파이z

ragpickEr

P-NO

미쯔

sim영아

Reignman

서민당총재

앤러브

네즈블랑슈

카르페디엠^^*

Movey

카타리나

클로로포름

똥근녀

디자인이소

사랑합니다

미까사

피아니카

wonside

눠한왕궤

알부자

rimo

일반인의 시선

생각하는꼴찌

Brain

잇츠베리유

Vvogue Jin

플로리카

츄피나무

버드나무

무터킨더

천사마음

형언두언군세상

제네시스

polarbearbank

분홍애비

ilovecinemusic

쟁토리

ring_su

foedda

사라뽀

hklee002

포커페이스

새벽두시

열풍

윤뽀

왕방

쩐디닥

영심이

꿀단지미엘

후냐쓰

아빠소

ggoi

뻘쭘곰

한예슬이

나혼자닷컴

[멋진삼촌]

만보

돌스and규스

용짱

4-story

여울8

비춤

deborah

가람양

머니뭐니

빛무리

스페럴리스트

레이니아

누리박

파란연필

포켓애기

꾸잉

slash

flysnipe

함차가족

지구벌레

네오아도니스

boo

하늘엔별

해브원

돌이아빠

의진맘

티런

묵쓰

티백

분홍별장미

HoOHoO

릴루

강철백수

자유투자자

nextbrand

 killerich

첫열매

길가다멍해져

생각하는 돼지

붕어IQ

행복박스

doyazy

연어술사

유리구두

nplugin

선민아빠

 촌스런블로그

 

 

 
모두 106분의 고마운 이웃님들께서 마이다스에게 추천을 날려 주셨더군요^^

여기서 의문!! 레뷰에는 50회원 추천을 받은 사람을 선정하여 소정의(?) 보상을 하는 듯 하더군요 ㅋ

제가 뭐 그거 받아보자고 하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ㅋㅋㅋ 

위에 보이시는 바와 같이 100분이 넘는 분이 제 글들을 추천하셨음에도 저는 선정되지 않는 것을 보니 그 50회원 추천이라는 것은 단순히 50명의 회원님들에게 추천을 받았다고 선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기준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뭐 제가 그거 받아보자고 하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ㅋㅋㅋ

어쨌건 위의 표를 이용하여 마이다스는 더욱더 체계적이고 돌격적으로 마이다스만의 인맥을 구성할 야심찬 계획을 짜고 있습니다 ㅋ

간단히 말하자면 최소한 저분들 글은 매일 확인하고 레뷰추천해보자 이런 겁니다만;; ㅋㅋㅋ

뭐 이상 제가 50추천회원을 받아보고 싶어서 하는 이야기는 아닌 포스팅이었습니다. 흠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