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보기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꿀뷰! 알고계시나요? [플러스 짤방 모음?]

반응형
꿀뷰라는 프로그램 혹시 알고 계시나요? 요게 무료 프로그램인데요.
압축을 풀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ㅎ
그러니까 이미지 파일들을 보관만 할꺼라면 압축을 해 놓은 상태로 보관하고 꿀뷰를 통해 언제든지 보실 수가 있는 것이죠 ㅎㅎ
신기하죠?? 전 신기했답니다.

어떻게 쓰는건지 직접 한번 보시죠.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짤방들을 압축해 놓은 파일이죠. 공개한 것도 있고 공개 안한 것도 있네요 ㅎㅎ

(제 짤방모음이 보고 싶으시다면)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 우스운 사진 모음 ㅎ
[마이다스의 장난질] - 볼수록 재미있는 짤방의 세계
[마이다스의 장난질] - 모아놓은 짤방들 ㅋㅋ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모음] 짤방 대 방출
[마이다스의 장난질] - 웃긴 짤방 모음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모음 3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모음 2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 모음!
[마이다스의 장난질] - 짤방 대 방출!ㅋ

모아 놓으니 많네요 ㅎㅎ 심심하시면 한번쯤 가 보세요 ㅎ

흠흠.. 아뭏튼. 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만화 같은 걸 보시는 분도 있구, 다양하게 활용하는것 같더군요.

친구 소개로 알게 된 프로그램인데 저도 써보니 좋더라구요 ㅎㅎ

첨부파일로 직접 올려본건 첨이네요 ㅎ

필요하신 분들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요 ㅎ

(적당한 카테고리가 없어 IT 분야에 올렸네요. IT쪽에 글 올리는 남자라고 불러주세요 ㅎ)

참! 위에 동영상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셔요 ㅎ
[프리웨어를 찾아서] - [쉐어웨어] 당신의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고 싶으세요? 반디캠을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