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 추천(서울인천경기지역우선대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다스입니다. 오늘은 주택담보/아파트담보 등 각종 부동산 담보대출을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시중에서 일반적인 주택담보대출을 진행하실 경우 4.26%에서 많게는 8%까지 이자를 지불하고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오늘 추천드리고자 하는 상품의 경우에는 4.26%의 금리로 KB시세의 80%까지 (조금 무리할 경우 90%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을진행해 주는 상품입니다. 해당 아파트담보대출의 경우에는 제 1금융권인 교보생명에서 진행하여 안정적인 대출이 가능합니다.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담보대출 건과 관련해서 어떤 금리가 존재하는지 한번 살펴보고, 오늘 소개드린 상품으로 넘어가보고자 합니다. 아래에 살펴보시면 분명 4.26%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만, 대출가능한 금액면에서 KB시세 대비 60%가 대부분입니다.

<시중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모 대출사이트에서 본 담보대출입니다. 이건 실제로는 평균보다 높은편인 담보대출상품인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4.6% 정도 쯤에서 담보대출받으실 수 있는 곳을 찾기는 상대적으로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그러나 4.26%에 KB시세 대비 6~80%이상 받으실 수 있는 곳은 오늘 소개드린 곳처럼 찾기 힘들것이라 생각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상담신청  

아래는 오늘 소개시켜드린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신청하실 수 있는 양식입니다. 아래 양식을 채워주시고 주문서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하는 상담사가 곧 연락 드릴 것입니다.
 
 아래는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상담문의를 남기실 수 있는 양식입니다.




희망담보대출금액은 최소와 최대로 구분해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하시는 대출상담사님께서는 다른 분이 안된다고 해도 끝까지 물고 늘어져 여기저기 귀찮게 하면서 "대출불가"를 "대출가능"으로 바꾸어놓기로 유명한 분이죠 ㅎㅎ



주택담보대출관련 동영상  


관련 뉴스보도자료입니다.

KB시세란 무엇인가?  

전반부에서 KB시세 대비 6~80%이상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언급을 드렸는데요.
KB시세는 부동산담보대출의 기준이 되는 시세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은 소유하고 있는 건물의 싯가만 알고 계시지만, 금융권 대출을 희망할 경우 싯가가 아닌 바로 저 KB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대출이 이루어지죠. 따라서 주택담보/아파트담보대출을 희망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자신이 소유한 건물의 KB시세를 알고계시는 것이 어느정도 대출이 가능한지를 대충 짐작하기에 용이합니다.

www.r114.co.kr


이곳으로 가시면 소유하고 계신 주택의 KB시세를 거의 유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뽀너스~ 재미있는 짤방~  

너무심각한 이야기만 했어서.. ㅎㅎ 잠시나마 웃음을 드리고자 재미있는 짤방 가져왔어요. 댓글이 ㅋㅋㅋ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금액의 규모와 대출기간이 일반적으로 큰 편이므로 0.1%의 금리 차이도.. 실제로는 엄청난 금액이 되어버리기 일쑤입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고 최적의 대출상품 을 이용하여.. 필요하신 융자의 목적을 꼭 달성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이다스의 지난글 보기

◆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상권분석]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 송파 상가, 프랜차이즈 창업등을 하기 좋은 상가추천 (제2롯데월드,가든파이브 인근)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 10문 10답+KB시세90%까지 대출 가능한 곳 추천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