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및 추천담보대출상품소개

반응형
오늘은 주택담보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등에 대한 금리비교와 지식인에 올라온 답변들을 기준으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이나 아파트 담보대출 등과 같은 부동산 담보대출상품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경우, 일반적으로 궁금해 하시는 부분은 금리 수준, 대출 가능한 대출금의 규모, 추가대출 가능 여부 정도입니다. 답변들을 기준으로 하여 일반적인 담보대출 상품을 살펴보고, 오늘 추천드리는 담보대출 상품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4.6%~5% 정도의 금리
KB시세 60% 정도의  대출규모
추가대출 어려움

이와 같은 조건이 온라인상 가장 흔히 볼수 있는 담보대출의 조건입니다.
서두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지식인 질문 답변 등을 통하여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고민들과 이에 대한 전문가들의 답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질문 부분입니다.


정리해보면 은행별 대출가능 금액의 차이와 금리 차이를 궁금해 하시는 내용입니다.
1억 4천 정도되는 주택을 담보로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이군요.
이에 대한 답변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은행, 한도 70%, 금리 5%~5.45%의 조건으로 진행되는 것이 기본형입니다.
두번째 은행, 한도 60%, 금리 4.2~4.6%의 조건으로 진행되는 것이 기본형입니다.
세번째 은행 4.6~5.3%금리입니다.
네번째 보험사 4.9% 금리입니다.
다섯째 보험사 4.6~5.3%금리입니다.

같은 질문에 대한 다음 답변을 살펴보겠습니다.

KB시세의 60%까지 5.4~5.6% 금리로 진행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여기는 금리 5.8%이지만 KB 시세의 80%까지 가능하네요.


위의 주택담보대출 상품들은 시장에서 일반적인 담보대출 상품들입니다. 오늘 추천하는 상품의 장점을 우선 한번 살펴봅시다.

위에 보신 바와 같이.. 교보생명에서 진행하는 이 주택담보대출 상품은 4.26%의 금리를 기본으로 진행하며, 대출 가능한 금액의 규모는 KB시세 대비 80~90%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규모가 커지면 금리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상품에 대하여 전문가의 무료 상담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양식을 채우신 후 주문서보내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연락 드린다고 합니다.

위에 남겨주신 정보는 대출상담 관련자만 열람하며, 대출상담의 목적 이외에는 일절 사용되지 않습니다.


주택담보대출 등 각종 재무 관련 지난 글 보기


-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 [상권분석]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 송파 상가, 프랜차이즈 창업등을 하기 좋은 상가추천 (제2롯데월드,가든파이브 인근)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 10문 10답+KB시세90%까지 대출 가능한 곳 추천

-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 추천(서울인천경기지역우선대출)


-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 [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 [CI보험추천]교보생명 CI보험 두번보장형(고액암 대비)


- [주택담보대출]아파트/주택담보 대출 추천
 

주택담보대출 관련 뉴스 보기


고정금리 상품이 유리해지고 있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담보대출의 경우 누구에게나 언제나 최선인 상품은 있을 수 없습니다. 담보 목적과 필요 금액, 필요기간, 금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셔서 나에게 최적화된 담보대출 상품을 선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