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담보대출금리비교]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및 교보생명주택담보대출 추천

반응형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4개월간 지속적으로 상승한 결과 18개월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갱신된 주택담보대출금리 5~7%시대, 오늘은 4.26%의 낮은 금리로 진행되는 교보생명의 주택/모텔/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한번 소개드릴까 합니다.
 기준 주택담보 금리가 5.01%인 현 시점에서 4.26%의 금리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주택담보대출금리 4개월째

주택담보대출금리 4개월째


오늘 소개드릴 상품의 경우 KB 시세 대비 60% 대출이 일반적인 현 시장에서 80%, 많게는 90% 이상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교보생명에서 진행되는 상품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 역시 강점으로 나타납니다.

실제 지식인 댓글이나 블로그 등에 소개된 다른 상품의 경우 4%대 후반에서 많게는 7%의 금리에 KB시세 대비 60%까지 대출이 되는것이 일반적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리는 상품의 경우에는, 모텔 등에 대한 담보, 아파트 및 주택 담보를 전문으로 하는 교보생명의 전문 대출 상담사님과 직접 진행하는 방식의 대출상품입니다.

상담문의  

워낙 찾기 힘든 조건의 대출상품이다보니 직접 해당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는 양식을 공유드리는 것이 맞을것 같습니다.
아래의 대출 상담 문의 양식을 채우신 후 주문서보내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원하시는 시간대에 상담사님께서 전화를 드려 친절하게 위에 소개한 상품을 설명해 드릴겁니다.


위의 상담사님께서는 추가대출 또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분이니 마음껏 궁금한 점을 물어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분이 작성한 일반적인 주택담보대출의 추천상품입니다. KB 일반가의 60% 대출인데 1금융구너 기준으로 금리 5% 부터 진행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다시한번 오늘 추천드린 상품의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4.25% 금리로 KB 시세 대비 80%에서 많게는 90% 이상까지 대출할 수 있으며 추가 대출까지 용이한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할때는?  

대출은 정말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의 대출상품을 선택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지금 제 블로그에 적힌 글만 믿고 덜컥! 대출을 진행하시기 보다는 조금 더 꼼꼼하게 여러 블로그나 지식인 댓글 등을 통하여 비교해 보시고 전문 상담사와 통화를 통하여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모조모 비교를 완료하셨음에도 이 블로그에서 추천드린 상품이 나에게 맞거나 유리하다고 판단되실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전문상담사에게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연락을 하실때에도 

1. 나의 희망 대출규모가 얼마인지
2. 담보잡을 물건의 KB 시세사 어느정도이며 이에 따른 대출가능 금액이 어느정도 되는지.
3. 나의 대출 목적은 무엇인지

등에 대하여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신 후 대출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꼼꼼한 준비로 올바른 담보대출을!

꼼꼼한 준비로 올바른 담보대출을!

 

대출/재무관련 다른글 보기  

아래의 글들은 대출이나 재무설계, 보험 관련 마이다스의 다른 글입니다.

[◆ 재무설계] - [모텔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추가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모텔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무료 대출상담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 추천(서울인천경기지역우선대출)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아파트/주택담보 대출 추천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및 추천담보대출상품소개
[◆ 재무설계] -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 재무설계] - [CI보험추천]교보생명 CI보험 두번보장형(고액암 대비)
[◆ 재무설계] -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 재무설계] -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 10문 10답+KB시세90%까지 대출 가능한 곳 추천
[◆ 재무설계] -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관심가는 주제가 있으시면 한번 클릭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