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추가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모텔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무료 대출상담

반응형
오늘은 모텔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과 관련하여 글을 한번 써볼까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이나 추가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모텔 담보대출 등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낮은 금리로 kb시세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 1 금융권 상품을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담보대출(주택/아파트/모텔) 상품의 경우에는 4%후반에서 5%, 많은 경우 6%에 육박하는 금리에 진행이 되며, 가지고 계신 건물의 KB 시세 대비 60% 정도를 대출해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상품의 경우에는 4.26%의 낮은 금리로 진행되며, 대출이 가능한 범위 역시도 80%에서 많게는 90% 이상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대출상품의 조건과 큰 차이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괜찮은 조건이어서, 현재 상담사분이 업무가 마비될정도로 많이 문의가 들어가고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어렵게 찾은 조건입니다.)


4.26%, kb시세대비 80% 대출 무료상담 받으러가기 (교보생명) 


시중의 일반적인 담보대출 금리

시중의 일반적인 담보대출 금리


위의 표에서 5~6%대에서 일반적으로 담보대출이 진행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상품의 경우에는 교보생명에서 진행하는 주택담보상품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이라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텔/주택담보대출 상담하기  

아래의 양식을 남겨주시면 KB시세 대비 80~90% 이상에 대한 대출을 여러차례 진행하신 담보대출 전문 상담사분께서 직접 전화드릴 것입니다.

추천드리는 모텔/주택담보대출 상품의 특징을 다시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위의 상담신청란을 채우신 후 주문서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상담사님이 편하신 시간대에 연락 드립니다.

같은 교보생명에서 담보대출을 진행한다고 하여도 상담사의 전문성과 프로페셔널리티에 따라 대출 가능한 금액대가 크게 달라지기도 합니다. 위의 상담사분은 여러차례의 경력으로 검증된 상담사이십니다.

담보대출, 보통 어떤가?  

가장 일반적인 케이스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해서는 네이버 지식인 이 제일 괜찮죠.(직접 링크타고 가셔서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지식인에 어떤분이 담보대출 조건에 대하여 답변 달아놓으신 내용입니다. (비하하는 것은 아니며, 다만 오늘 추천드린 상품과의 비교를 위함입니다.)


위에 나와있는것과 같이, 4.78~4.98% 금리로 KB 시세 대비 60% 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추천드린 상품이 제 1 금융권인 교보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상품이며 4.26% 금리에 KB 시세 대비 최대 90% 까지 가능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알게 되지요. 영점 몇 프로의 금리 차이도, 담보대출의 경우 워낙 규모가 크며 대출기간도 보통 길기 때문에 상환할 때 금액으로 환산하면 엄청난 돈이 되어버리기 일쑤이지요.


캡쳐가 이상하게 되었는데요... 이곳 역시 KB 시세 대비 60%까지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마이다스 지난글 보기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 추천(서울인천경기지역우선대출)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아파트/주택담보 대출 추천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및 추천담보대출상품소개
[◆ 재무설계] -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 재무설계] - [CI보험추천]교보생명 CI보험 두번보장형(고액암 대비)
[◆ 재무설계] -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 재무설계] -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 재무설계] - 송파푸르지오시티, 송파 상가, 프랜차이즈 창업등을 하기 좋은 상가추천 (제2롯데월드,가든파이브 인근)
[◆ 재무설계]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 10문 10답+KB시세90%까지 대출 가능한 곳 추천
[◆ 재무설계] -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 재무설계] - [일단 1억부터 만들어라]억만장자의 최대 재산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