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회소식]노무현 대통령 66번째 생신 봉하 음악회

반응형

  2012년 9월 1일은 노무현 대통령의 66번째 생신입니다. 노 대통령의 생신을 맞이하여 봉하에서 음악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봉하 음악회는 9월 1일 늦은 7시부터 열립니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서거 3주년 공식 추모앨범에 삽입될 곡도 4~5곡 정도 공개된다고 하네요. 올해는 어떤 아티스트들이 봉하의 밤을 적셔줄지 기대됩니다^^


봉하로 뛰어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봉하 음악회 순서


이번 봉하 음악회는 봉하 특별열차가 운행되므로 봉하 특별열차를 타고 오시는 분을 기준으로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봉하특별열차 일정봉하 특별열차를 타고 이동했을때의 일정


4시에 진영역에 도착해서 5시쯤이면 봉하에 도착할 수 있을테니 그때부터는 노 대통령 생가나 묘역, 추모의 집 등을 돌아보다가 저녁 7시부터 음악회 관람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고즈넉한 봉하의 선선한 저녁 바람과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봉하 특별열차는 코레일 천안역 카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봉하 특별 열차의 경우, 코레일의 정책상 "전용열차"로 분류되어 경로, 어린이, 기타 복지대상에 대한 추가 할인이 없다고 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좌측에 있는 가격표에는 (중식/ 철도 왕복 운임/ 진영역에서 내려서 봉하마을까지 들어가는 등 연계 버스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일정은 무박 2일의 '봉하 도깨비 여행' 일정이기 때문에 저녁 일정등에 맞는 준비물 (겉옷 등 - 아직 더운 계절이지만 시골 마을의 저녁은 쌀살할 수 있어요)을 챙겨 오시면 좋겠습니다. 카메라 같은것도 있다면 추억을 담는데 좋겠지요? ^^




 더 상세한 내용은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재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노무현재단 바로가기 






  "노무현" 키워드 관련 다른 글 보기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레퀴엠]노무현 대통령 서거 3주년 공식 추모 앨범 음원수집용 어플리케이션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시민학교]문재인이 넘어서겠다는 노무현, 어떤 정치를 했는가?


[◆ 시사 정치 관련] - [민주주의를 배우다] 정치권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시민학교]노무현의 민주주의를 배우다 #2 참여정부의 경제정책을 논하다.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시민학교]노무현의 민주주의를 배우다. #1 낮은 권력


[◆ 시사 정치 관련] - [민주주의를 배우라#1]민주시민은 무엇인가?


[마이다스의 한계적 세상] - 노무현, 그의 민주주의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그를 위한 진혼곡이 시작된다.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거의 다 왔네요. 현재 77프로!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그를 위한 진혼곡을 불러준 분들.


[◆ 시사 정치 관련] - [脫傷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노무현 추모 앨범


[◆ 시사 정치 관련] - [상록수]녹음했다 지우기를 수십번, 노무현을 향한 그리운 마음을 담아 "노무현레퀴엠"


[◆ 생활의 정보] - 상록수,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을 불러주세요.


[◆ 어플제작/홈페이지제작/블로그 대행/트윗대행] - [스마트폰어플추천]독특한 컨셉의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_아이폰)


[◆ 시사 정치 관련] - [노무현을 위한 레퀴엠] 노짱과 상록수를 함께부르는 어플리케이션 출시!


[◆ 시와 함께하는] - 완전좋은노래 - 그 사람은 사랑 하나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