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모텔담보대출]담보대출금리비교 및 수도권모텔 담보에 유리한 교보생명 보금자리론추천

반응형
호텔이나 모텔을 경영하거나 새로 경영하는데 있어 자금원으로써 모텔담보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모텔담보대출 상품의 경우, 교보생명에서 진행하는 상품으로, 여타의 담보대출 상품에 비하여 상당히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추천 모텔담보대출 상품 특징 :
1. 4.26%의 금리
2. KB시세 대비 60~90%까지 대출 가능함
3. 추가대출 가능
 
일반적인 모텔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 의 경우 5~6%의 금리에 60~65%까지 대출가능한 것을 고려하였을 때, 압도적인 조건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모텔담보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적게는 수억에서 크게는 수십억에 달하는 만큼을 대출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0.1%의 금리 차이도 실질적으로는 상환을 하실 때 왠만한 직장인 월급 만큼의 차이가 나버리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담보대출을 진행하실 때는 더더욱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실 경우, 제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은 조건이 가능한 담보대출 상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오늘 소개드린 상품을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상담사님에게 다이렉트로 연결될 수 있는 링크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조건이 실제로 흔치 않은지, 각종 검색엔진에서 직접 찾아보았습니다.

 
동일한 교보생명의 모텔담보대출입니다. 위에 나와있듯이, 5.3%~6.4%금리로 서울지역은 감정가의 65%까지 대출을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인

감정가의 60%까지, 연 6.9%~7.2%금리, 확인 되십니까?


위의 링크는 모텔담보대출, 아파트담보, 상가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등 모든 종류의 담보대출이 가능한 전문적인 상담사께서 직접 진행해 주시는 담보대출 상담코너입니다. 가까운 시기 내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에게 특히나 최적화 된 경험많은 상담사님이기 때문에, 마음놓고 담보대출문의를 통하여 나에게 맞는 대출계획을 설립하고 진행하시기에 용이하리라 판단됩니다.

재무/금융 다른글 보기  

이번 코너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재무설계 등 재무와 금융에 관련된 마이다스의 지난글을 모아놓은 코너입니다.

-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및 추천담보대출상품소개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 10문 10답+KB시세90%까지 대출 가능한 곳 추천
- [모텔담보대출금리비교]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및 교보생명주택담보대출 추천
- [모텔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추가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모텔담보대출 금리비교 및 무료 대출상담
-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저금리로 할 수 있는 곳 추천(서울인천경기지역우선대출)
- [주택담보대출]아파트/주택담보 대출 추천
- [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상가분양
- [CI보험추천]교보생명 CI보험 두번보장형(고액암 대비)
- [아파트 주택 담보대출]저렴한 금리에 추가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교보 APT담보대출(KB시세 90%이상)
- [아파트주택담보대출]담보대출쉽게되는APT담보대출금리비교추천(KB시세 90%이상 가능)
- [아파트담보대출]주택담보대출,4.26%금리,추가대출가능,KB중간시세 90%이상 대출가능한 주택담보대출비교추천
- [상권분석]상가분양-송파푸르지오시티, 송파 상가, 프랜차이즈 창업등을 하기 좋은 상가추천 (제2롯데월드,가든파이브 인근)
- [아파트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담보대출금리비교와 추천 주택담보대출쉽게되는 곳
- [요즘뜨는창업]편의점창업,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숍창업 등 각종 프랜차이즈 창업 시 꼭 챙겨두어야 할 5가지.
- [20대, 재무설계를 시작하라]월급관리를 도와주세요!! 첫 직장이 생겼어요!
- [보험리모델링] 당신의 보험을 리모델링하라. 보험 설계 노하우!


대출금리 관련 동영상
 

금리가 고공행진 하고 있는 요즘같은 때에, 꼼꼼히 찾아보고 비교하여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에서 더욱 많은 대출금을 받을 수 있는 나에게 맞는 상품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모텔담보/아파트/주택담보 무료 상담문의양식




반응형